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성장스토리/4남매맘의 도전 성장기

맥북에서도 볼수 있는 ebook 뷰어, 리디북스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18. 11. 30.
반응형

교보문고의교보 e캐시 충전이 페이팔과 해외카드 결제가 되는 것을 발견하고는
(예전에 분명히 책까지 구입했었는데 머릿속의 지우개로 인해 까맣게 잊고 있었다) 
페이팔로 e캐시를 충전하고 책을 4권 구입했다. 
그리고 맥북에서 바로보기 클릭하고 뷰어를 다운로드를 하는것을 기다렸다가 클릭~ 하니 
허걱.... 이런게 뜬다...

이게 무슨 말인고.... 안된다는 거?

그래서 또 폭풍검색....



알고보니... 맥북에서 볼수 있는 한국 ebook뷰어는 리디북스 뿐이었다는 것!!
 나는 어쩌다보니 맥북에서 처음 쓴 뷰어가 리디북스였고 
당연히 모든 뷰어가 되겠거니, 아니 교보문고는 더 큰 회사이니 되겠거니 했는데...이런...

그나마 교보문고에서 구입한 3권의 책이 리디북스에선 찾지 못했던 책이어서 다행(?)이지만, 아쉽다.
어떤 글에 보니 교보문고 뷰어는 오디오도 안된다는데, 다행히 오디오로 책듣기는 가능하다. 
아이폰과 아이패드로 사용할수록 밖에...

해외거주자로써 불편한 점이 대부분의 한국 사이트들이 아이핀 인증, 아이디 인증을 해야 하는데, 
보통 본인명의로된 한국 휴대전화가 있어야 가능하다. 
인증을 할수 없는 나는 교보문고의 출석체크 포인트도 못 받아서 아쉬웠는데,
그냥 앞으로 왠만한 책은 리디북스로 보는 걸로..ㅎ
매달 1일에 충전해서 할인혜택 받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