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에너지 관리방/운동&식단 이야기 ~2021년

완전무결 다이어트 10일차 - 방탄커피+간헐적 단식, 저탄고지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19. 3. 20.
반응형
10일차..

와우, 열흘이 되었다…!!
식단에는 익숙해져가고 있는데, 오늘은 몸이 피곤해서인지 아니면 몸에서 반응을 하는 것인지 조금 상태가 좋지 않았다.
오전에는 조금 어지러웠고 점심식사 후엔 뭔가 속이 불편했다.
저녁에는 잘 먹히지가 않았다. 저녁식사후에 사과를 하나 먹었는데,  좀 괜찮은 듯했다. 너무 느끼해서인가? 
체중은 변화가 없었다. 



10일차 식단.

아침은 방탄 커피… 2주 프로그램이 끝나도 최소한 이건 아침에 마실 예정. 
레시피는 여기…
점심은 양고기 구이와 베이컨 그린빈 볶음

양고기구이는 어제 저녁에 먹고 남은 것. 곁들여 먹은 야채는 베이컨그린빈 볶음.

양고기구이 레시피는 여기
베이컨 그린빈 볶음.. 


지난번에는 브로콜리도 같이 해서 야채 볶음이 되었었는데, 이번에는 그린빈만.
냉동그린빈을 사용함. 원래 데친후 바로 냉동시킨 제품이어서 녹여서 조금만 조리해주면 먹을 수 있다.
베이컨을 작게 썰어서 중약불에 볶고, 그린빈을 넣고 기버터를 첨가해 볶아주었다.



저녁식사는 소고기 오븐 구이와 샐러드, 콜리플라워 매시
소고기 오븐구이. 다이어트 첫날에 해먹었던 메뉴,



소고기에 칼집을 넣어주고 무염버터를 발라주고, 허브들을 뿌려서 170도 오븐에서 45분 구워주었다.
이번에는 생강 다진 것을 첨가해 주었다. 

콜리플라워 매시는 어제 할때 조금 많이 해 두었었다. 매번 하는 것보다 훨씬 수월하다!!

이렇게 10일차도 완료…
오늘은 운동도 할 예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