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에너지 관리방/운동&식단 이야기 ~2021년

전신 운동 루틴 , 힙 복근은 덤....^.^ (Feat. 심으뜸)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20. 1. 14.
반응형

전신 고강도 운동

 

오늘은 전신 운동!

워밍업을 제외하곤 심으뜸양의 운동으로 구성했다. 

총 30분 가량되지만, 하고 나면 땀이 쏟아진다…ㅎㅎㅎ

 

오늘의 운동 루틴

목록

1.  워밍업 : 운동효과 2배로 만드는 워밍업 - 제이제이살롱드핏.()

 

운동효과 2배로 만드는 땀폭발 워밍업 레전드! /제이제이살롱드핏

운동루틴

홀딩스쿼트 10초

벤트니 하프 버피 10회

고릴라플랭크 10회

얼터네이티브 원레그 데드리프트 10회 (오른쪽)

얼터네이티브 원레그 데드리프트 10회 (왼쪽)

 

제이제이의 운동은 미디움 템포로 보기보다 직접하면 무지하게 힘들다. 이거 워밍업이 본운동 같다..ㅎㅎㅎ

 

 

2. 복근운동.()

 

초보자를 위한 5분 복근 루틴

운동루틴

(각 운동 40초씩)

베이직 니 업

크로스 니 업

크로스 터치

레그 레이즈

시저스 킥

플랭크

 

복근 운동은 3분짜리도 있는데, 난이도가 초보 5분짜리보다 훨~씬 힘들다..ㅎㅎㅎ

3분이 무지하게 길게 느껴지는…. 우선은 초보 5분짜리도 충분한듯…ㅎㅎㅎ

 

 

 

3. 메인운동.()

 

 

* 5분 유산소 -심으뜸.()

 

무조건 감량보장! 5분 전신 유산소운동 5minute Fat Burning Cardio Workout/ 힙으뜸

운동루틴

 (각 운동 40초씩)

베이직 점핑 잭

크로스 오버 잭

복싱 스쿼트

스키어 잭

마운틴 클라이머

슬로우 버피

 

 


* 10분 전신운동 -심으뜸.()

 

칼로리 버닝 전신 유산소 10분(feat.복근+힙업 효과까지!)/ 힙으뜸

운동루틴

(각 운동 1분씩)

하이 니 잭

하프 스쿼트 + 레그컬

암워킹 + 슈퍼맨 3번

니 킥 + 팔꿈치 모으기(?) (오른쪽/왼쪽)

플랭크 킥 + 잭

 

이름 찾기 힘들었다…ㅎㅎㅎ 

결국 내 마음대로 지어내기도 했는데 조금 이상한듯…ㅋㅋㅋ

 

 

4. 쿨다운 스트레칭()

 

운동후 스트레칭 모음, 이거 하나면 운동효과 2배! 쿨다운 끝!/ 힙으뜸

 

 

이렇게 전신운동루틴 완료!!!!

심으뜸양의 운동은 대부분이 ‘힙’에 자극이 많이 가는 듯. ^.^

 

 

그럼 오늘도 열운~

 

Today's Workout is Complet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