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에너지 관리방/운동&식단 이야기 ~2021년

10분 전신 유산소운동 (Feat. 제이제이살롱드핏)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19. 12. 16.
반응형

10분 전신 유산소운동 (Feat. 제이제이살롱드핏)

 

오늘은 오랜만에 제이제이의 운동이다.

 

제이제이는 내가 근력운동 시작할 초반에 이론, 자세, 루틴 등에 대해 열심히 공부할때 아주 많은 도움이 되었었다. 

제이제이의 유튜브 채널 뿐만 아니라, 블로그도 하루가 멀다하고 보면서 운동루틴, 이론과 효과, 자세에 대해서 연습하고 공부하면서 따라하곤 했었다. 

특히 헬스장에 다닐때는 제이제이가 추천한 동작들로 루틴을 구성해서 운동을 짜서 하곤 했었다. 

최근에는 홈트만 해서, 맨몸에 유산소 위주로 하다보니 자주 따라하진 않았지만, 유튜브 채널은 종종 보곤 했다. 

몸매는 정말 한국인의 몸매가 아닌듯…ㅎㅎ

 

오늘 한 10분 전신운동은 전부터 눈여겨보긴 했었는데, 왠지 단순 간단해보여서 보류중이었었다.

그러다가 오늘 정~~말 운동하기 귀찮아서 보다가 발견하고 시도해보기로 했다.

 

그. 런. 데.

 

이거 보는 거와 완전 딴판….

 

단 한가지의 복합 전신 운동인데… 이거 이미 1세트 끝날때 즈음이면 땀난다…

느릿한 속도와 자세가 관건인듯….

제이제이의 표현으론 미디엄 템포로 제대로 된 자세로 하는게 포인트라는데, 정말… 배땡기고 손목도 아플라고 하고 전신을 골고루 다 쓰는듯.

3세트 총 24개 하고 나서 땀나는 건….모징…^.^

 

뛰기 싫지만 땀나게 운동하고 싶을때 강추!!

 

제이제이의 홈트 10분 전신 유산소 

 

집에서 하는 10분 전신 유산소! (층간소음 No) /제이제이살롱드핏

운동루틴

멀티 버피 (전신) 8회 x 3세트

(슬로우 버피  + 니 푸쉬업 2회 + 스파이더 플랭크)

 

미디엄 템포로 복근에 힘을 주고, 자세에 주의

(제이제이가 주의사항을 아주 자세하게 설명)

 

이렇게 한 가지 운동으로 10가지 운동했을때보다 땀이 더 날 수도 있다는 걸 새삼스럽게 깨달으면서, 

오늘의 운동도 완료~~~

 

그럼 오늘도 열운~

 

Today's Workout is Complet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