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공부/4남매맘의 내맘대로 뉴스읽기

미국 주식 공부하기 (Feat. 백만나비 4기 후기)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21. 7. 6.
반응형

파이프라인 구축하기 - 미국 주식 ( Feat. 백만나비 4기 후기)

 

5주간의 백만나비 4기 과정이 끝났다. 

이제 8기로 레벨 2과정 시작을 앞두고 있다. 

책과 관련 영상들로만 인풋만 계속해오고 막상 실행하기 막막했었다. 

인풋만 하고 있고, 다른 일들에 치여 자꾸 미루던 주식투자, 어떻게든 아웃풋을 내고 싶어서 시작한 과정이었다.

상당히 디테일한 내용의 구성으로 계좌오픈하는 것부터 계좌신청할때 체크해야 하는 것부터, '자산배분'에 대한 명확한 개념과 진짜 의미에 대해서 알게 해준 강의였다. 

"복리의 힘"을 모르는 건 아니었지만... 복리계산기 보면서 시각화~ 자산이 불어나는게 막 보인다..ㅋㅋㅋ

 

5주간 강의 내내 싱글벙글 이었다. 

특별히 좋았던 건, 1대 1 코칭으로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코칭을 받는다는 것. 

백경혜쌤은 분신이 몇명이 되시는지~그 인원들의 1대1을 우찌 다 하시는지... 진짜 엄청난 에너지를 소비하고 계실텐데~~~

그만큼 열정이 느껴지고, 그 열정에 함께 신나는 시간이었다. 감사합니다~

중간에 살~~짜기 바빠서 겨우 따라가기도 했지만.. 역시나 마지막까지 끌고 가신다.

중요한 건, 드디어 내가 '우상향'인 미국주식을 바라만 보고 있지 않고 소유하고 있다는 것.^^

차근차근 더 공부해가면서 모아가야지~

이렇게 또하나의 파이프라인 구축~~

(요즘 블로그가 뜸했었는데... 파이프라인들을 구축하느라 도저히 짬이 안난다. 하나씩 틀이 잡히면 복귀할 예정~ )

 

https://blog.naver.com/100bari

 

N잡하는 바리스타의 1인기업 성장스토리 : 네이버 블로그

20년의 강의경력으로 커피를 쉽고 맛있게 전달하는 바리스타 양성 전문강사 경제와 주식을 공부하는 독서모임을 운영하며 매달 주식으로 월세받는 경제적 자유를 실현하는 라이프 큐레이션 전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