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공부/4남매맘의 내맘대로 뉴스읽기

함께 하면 멀리간다~ 미국 주식 투자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21. 6. 2.
반응형

미국 주식 실전 독서모임 - 백만나비 

 

켈리호 독서모임의 멤버분 한분이 미국주식 강의를 공유해주셔서 급 참여하게 된 줌강의.

 

잠자는 동안에도 매달 월세 받는 미국주식 실전 독서모임 백만 나비

 

요즘 이것저것 하는 것이 많아서 주식은 책을 보고, 관련 영상등을 보면서 공부는 하고는 있었지만 아직 손을 못대고 있었던 상태였다. 

내가 책으로 영상으로 나름 공부하고 있었는데, 오늘 강의를 들으면서.. 내가 본 책의 마인드와 내용들을 고대로 전하심.

그래서 바로 신청~ 

무언가 해야하는데 하지 못하고 있거나, 하고 싶은데 쭈뼛거리고 있는 나를 발견할때 내가 쓰는 방법.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을 만드는 것! 

N잡 하는 바리스타 박경혜쌤~ 기대된다!

https://blog.naver.com/100bari/222357835998

 

잠자는 동안에도 매달 월세 받는 미국주식 실전 독서모임 백만 나비 4기 모집 (6/1~6/7)

잠자는 동안에도 매달 월세 받는 미국주식 실전 독서모임 백만 나비 안녕하세요 N잡하는 바리스타 열정라...

blog.naver.com

 

"투자는 자신이 바라는 미래에 돈으로 한 표를 행사하는 것이다. 내가 지지하는 가치관에 내 돈으로 한 표를 던지고 싶다면 타성과 두려움을 극복하고 직접 나서야 한다." - 대니얼 타운, 필 타운 <아빠와 딸의 주식 투자레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