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KYU 공부방

나다운 꿈을 만드는 법 -딱김따 16강 과제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21. 4. 12.
반응형

당신의 가슴에는 천재성이 잠들어 있다.

딱김따 16강과제 - 나다운 꿈을 만드는 법

 

나의 꿈은 단체전인가, 개인전인가

 

꿈은 내가 나를 사랑하는 형태와 방법.

지금보다 더 나은, 가치있는 내가 되는 것.

꿈은 현재보다 더 나은 나를 만들고 현재보다 나를 더 사랑하는 방법을 모색해내는 것.

 

<꿈이 주는 것.>

1.깨달음을 준다.

'나는 이런 사람이구나' 더 높은 차원의 나를 깨닫게 해준다.

2. 자신의 자원을 끝까지 쓰게 된다.

내 안에 있는 자원을 쓰다보면 나의 존재가 재탄생된다.

3. 스스로 새로운 가치를 갖게 된다.

 

<스스로 꿈의 멘토가 되라.>

1.스스로 멘토가 되어야 한다.

2. 꿈의 명령체계

3.멘토 시스템 구축

 

딱김따 16강 과제 - 나다운 꿈을 만드는 법, 나의 꿈은 단체전? 개인전?

 

이번 강의를 들으면서, 나의 지난 3년이 스쳐갔다.

나를 위한 시간을 가지면서, 나에게 집중하면서 하루하루가 벅차고 정말 살아간다는 것을 느꼈다.

그렇게 순간순간이 소중하게 느끼며 보내온 시간들이었다.

잊고 지내던 나를 만났고, 상상해보지 못했던 일들에 도전했다. 

내가 할 수 있을까 두려웠지만, 그 두려움보다 해내고 싶은 마음이 더 컸다.

꿈이 주는 것... 내 안의 있는 자원을 끌어다 쓰게 했고, 나 스스로를 조금씩 조금씩 더 믿게 되었다.

간혹 어느 순간엔 내가 성공을 쫓고 있나? 돈을 쫓고 있나? 하는 생각에 멈칫하기도 했다.

그런데 멈추지 않았던 건, 무언가 더 있다는 걸 어렴풋이 나는 느끼고 있었기 때문이 아니었을까.

무엇이라 규정하기 힘들었는데, 이번 강의로 확인받는 기분이었다.

현재보다 더 나은 나를 만들고 나를 더 사랑하기 위해서... 나의 자원을 끝까지 쓰자!

성장하는 나를,  나의 오늘을 위하여..

Be the best version of myself!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