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KYU 공부방

실행력을 높이는 시작의 기술! (딱김따 18강, 19강 과제)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21. 5. 8.
반응형

결핍을 꿈으로 바꾸는법 & 실행력을 높이는 시작의 기술

(딱김따 18강 &19강)  

 

딱김따 18강과제 - 결핍을 꿈으로 바꾸는법

 

나에게 온 결핍은 내가 꿈으로 바꿔야 전체가 바뀐다.

내가 해결하지 않으면 늘 엉켜있다.

 

결핍은 가장 소중한 꿈의 재료. 결핍을 좌절의 재료가 아닌 꿈의 재료로 써라.

당신의 꿈의 재료는 무엇인가?

결핍이 없다는 것은 갈곳이 없다는 것이다.

나의 결핍은? 어떻게 꿈으로 바꿀 것인가?

 

딱김따 19강 - 실행력을 높이는 시작의 기술

 

성공은? 성공은 카피가 불가능하다.  성공은 전수가 불가능하다.

성공은 결국 실행력이다.

실행력을 높이는 3단계

1단계: 내 실행력을 테스트 해라

2단계: 실행의 데이터를 쌓아라

감정, 공부, 돈, 성공 - 자기 데이터

3단계: 기획팀과 실행팀의 선순환을 만들어라.

작은성취를 반복하라!  Small win!

 

실행력을 높였던 경험을 써보세요!

 

 

 

18강과 19강은 연결되는 듯한 느낌이다.

내가 어떤 사람인지를 더욱 또렷이 보게 되었다.

딱김따 과제를 하나하나 해나가면서 나의 장점과 개선해야 할 점들이 또렷이 보이는 것 같다.

나는 내가 실행력이 좋은 사람이란 생각을 하지 못했었다. 아니... 잊고 살았나 보다.

특히 19강 과제를 쓰면서... 생각보다 많은 도전을 하고 살아왔구나 싶었다.

단지 10여년 동안 4남매에게만 집중하고 지내던 기간동안 '엄마'로써의 나만 보느라 그저 가려져 있었을뿐...^^

아니 엄마로써만 살던 시기에도 나는 여전히 나로써 도전하며 살았는데, 단지 나만 그것을 깨닫지 못했었다.

 

나를 들여다보고 나를 더더욱 알아가고 정리하는 시간이 되었다.

그리고 내가 지금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도 더 또렷이 보이는 것 같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