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KYU 공부방

시간 창조자로 가는 길 - 나의 가치를 높이는 프라임 시간 정하기 (딱김따 11강 12강 과제)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21. 3. 21.
반응형

11강 과제 죽은 시간을 살리는 시간 창조 기법

12강 과제 - 나의 가치를 높이는 프라임 시간 정하기

 

11강 - 죽은 시간을 살리는 시간 창조 기법

시간노동자 VS 시간 창조자

없는 시간 만들기

투인원 기법 - 시간을 공유.

- 한가지 일을 할 때 2,3가지 의미를 넣는다.

해시태그 붙이기 - 내 시간에 의미붙이기

 

시간 창조자로 가는길!

이미 활용중인 것들이 많았다. 해시태그를 만드는 과정이 꽤나 재미 있었다.

계속해서 리뷰하고 업데이트해야 할 듯.

 

딱김따 11강과제

 

#6시두번만나는삶 #미라클모닝 #새벽꿈을이루는시간

#식사준비중 #오디오북듣기 #삼프로TV

#사업하는엄마
#기업가 #부동산전문가 #투자자 #트레이더 
#투자공부 #투자실천 
#trader #investor #entreprenuer 

 

 

12강 - 나의 가치를 높이는 프라임 시간 정하기

중요하고 시급한것은 일이고 중요하고 시급하지 않은 것은 꿈.

중요하고 시급한일을 매일 처리하다보면 시간 노동자가 되는것.

미래가 빠져있다. 미래를 준비해 놓은게 없으면 다시 현재를 살아야한다.

습관이 좋은 사람은 시간을 아껴쓰는 효과가있다.

 

딱김따 12강 과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