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KYU 공부방

딱김따 10강 과제 나의 최고의 하루는 ?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21. 3. 4.
반응형

열번째 과제 - 어제보다 나은 오늘의 시간 생산하기

 

1. 나의 일주일을 적어보고, 목표가 시간 안에 잘 배치되었는지

낭비되는 시간이 있는지 공간과 시간이 조화로운지 생각해보세요

 

아직 영국 격리가 안 풀려서 홈스쿨링을 병행하고 있다보니, 시간이 낭비되는 것보다 계획한 사업업무, 공부등을 다 못 해내는 날이 많아지면서 만족을 못하는 것 같다. 게다가 요즘은 블로그는 거의 하지도 못하고 있다.

보통 주말에 집중적으로 써두고 주중에 포스팅을 했는데, 주말에 밀린 일들을 하고 돌발상황이 자꾸 생기고 하다보니....

또 요즘 본격적으로 다른 투자공부도 시작해서 과부하가 온 느낌이다..ㅎㅎ

그래도 다음주 부터는 학교를 가니까..!!! 조금 나아지지 않을까 기대해본다.^^

현재는 할 수 있는 한에서 최우선순위의 것에만 집중하는 것이 나의 과제.

 

 

2. 내가 상상하는 최고의 하루를 시간 에세이로 적어 보세요

 

내가 상상하는 최고의 하루는 결국 계획한 일을 다 해내는 날이 가장 만족하는 최고의 하루였다.

첨에 상상할때에는 하루종일 책을 읽는 날을 상상해보기도 했었는데, 어쩌다 한번 쉬는날 그렇게 하면 좋겠지만 그렇게 매일을 보내는 건 또 좋을것 같지 않았다.

나는 나의 목표를 향해 도전하고 공부하는 것, 그 자체가 행복감을 주고 나의 최고의 하루를 만든다는 것을 다시금 깨닫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