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성장스토리/영어자기계발명언 - 마인드공부

결단하기를 즐겨라 - 영어자기계발 명언 157일차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20. 10. 18.
반응형

꿈을 이루기 위한 뿌리 만들기 Part 2. 결단력편

결단하기를 즐겨라 -  영어 자기계발 명언 157일차

영어 자기계발 명언  157일차. 켈리최 회장님이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생각파워프로젝트이다

원래는 100일동안이었으나 후에 더 연장하여 진행중이심. 

내꺼로 만들기 프로젝트

 

자기계발명언 157일

꿈을 이루기 위한 뿌리 만들기 Part 2. 결단력편

6. 결단하기를 즐겨라

 

 

Part 2. 결단력 - 결단의 엄청난 파워!

6. 결단하기를 즐겨라.

결단을 내리는 순간, 우리의 인생행로가 영원히 바뀔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많은 분들이 자기가 원해서 결단을 해놓고도 후회하고 소가 여물을 되씹듯 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자기 인생에 하나도 도움 안 되는 미련한 태도라고 생각합니다

20살이 넘었다면 내 인생은 내가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을 알고 모든 결단은 내 인생에 영향을 준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인생에서 가장 크고 중요한 결정 중 하나는 배우자를 선택하고 결혼하는 것입니다. 

내가 사랑해서 또는 타인(부모님…)에 의해서 결혼을 했건 중요한 결단을 내린 것입니다. 

가령 부모님이 추천한 배우자와 결혼했더라도 내가 부모님의 말씀을 듣기로 결단한 것입니다. 

그러니 내가 내린 결단이 맞습니다. 

이혼할 것이라고 결단을 할 것이 아니라면 내가 한 결혼이 최선의 결단이 되도록 매일매일 배우자와 함께 가장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로 결단을 내리는 것입니다. 사랑할만해서 사랑하는 것이라기보다는 내가 사랑하기로 했으니 사랑하는 것입니다. 

그냥 지금 당장 내 배우자와 영화 한 장면처럼 뜨겁고 로맨틱한 사랑을 하기로 결단을 하는 것입니다. 

오늘만 살 것처럼 사랑합니다. 

 

내가 지금 살고 있는 모든 환경에서도 나는 오늘 행복하기로 결단을 합니다. 

내 환경이 어떤 환경이든 살만해서 행복한 것이 아니라 지금 내가 행복하기로 결단을 했기 때문에 행복한 것입니다. 

 

내 직장도 마찬가지입니다. 회사를 다닐만해서 다니는 것이 아니라 내가 다니기로 결단을 했으니 그 안에서 내가 가장 행복하고 재미있게 일하는 법을 찾아 재미있고 신나게 하는 것입니다. 

 

나는 오늘도 많은 결단을 즐기며 합니다. 

오전 출근 전 운동을 2시간하고 저녁 먹고 1시간 운동하기로 결정합니다. 

다이어트가 주춤하였으니 잘 먹는 법을 강화하기로 결단합니다. 

내 남편을 뜨겁게 사랑하기로 결단합니다. 내 직업에 한발 더 나아갈 수 있게 공부하기로 결단합니다. 

내 딸이 더 많은 도전과 실패할 수 있도록 보조하기로 결단합니다. 

 

결단하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했고, 이제는 어떻게 바뀌고 있나요?

이 기회에 결단하기와 관련한 나의 다짐을 반복해서 써보세요.

반복하여 내뱉는 말에는 힘이 생깁니다. 

 

우선 읽다가, 켈리최 회장님의 운동량을 보고 놀랐다. 출근 전 2시간 자기전 1시간. 

솔직히 운동을 3시간을 했다는 것보다, 3시간을 따로 낼 수 있는 시간 부자인게 부럽다는 생각이 들었다..ㅎㅎ

 

나의 다이어트에 대한 결단.

현재 바디프로필 중 체중의 변화는 미미하지만, 눈바디 + 치수의 변화가 보였다. 

이를 강화하기 위해, 현재 하고 있는 헬스장에서 하고 있는 운동 1시간에 덧붙여 따로 유산소 + 스트레칭을 추가로 하기로 결단한다.

식단은 식단일기를 계속 쓰면서 양을 재서 철저하게 하기로 결단한다.

진행중인 사업, 새로 시작하는 사업 모두 다음 단계로 도약하도록, 마케팅 공부에 집중하기로 결단한다.

아이들이 독립적으로 원하는 것을 하고 더 많은 경험을 할 수 있게 서포트하기로 결단한다.

남편을 우선순위로 대하기로 ^^ 결단한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