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성장스토리/영어자기계발명언 - 마인드공부

"감사합니다"의 기적같은 힘- 영어 자기계발 명언 100일차 (Feat. 켈리최생각파워)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20. 8. 23.
반응형

켈리최생각파워 - 영어 자기계발 명언 100일차

 

영어 자기계발 명언  100일차. 켈리최 회장님이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생각파워프로젝트이다

원래는 100일동안이었으나 후에 더 연장하여 진행중이심. 

내꺼로 만들기 프로젝트~

 

자기계발 명언 100일

끈기프로젝트 DAY 43

 

여러분, 성공하는 사람의 생각습관을 가지신 것을 축하합니다.

드디어 오늘 자기계발 영어명언 마지막 날인 100일 차 입니다.

마지막으로 어떤 이야기를 해줄까 많은 생각이 듭니다.

성공하는 사람의 마인드 중 다른 사람한테 들어본 적은 없지만 저만 하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잘못했습니다." 의식입니다.

하지만 한 칸에 설명하기에 "잘못했습니다" 의식의 이해가 어려울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음에 차근차근 설명할 기회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우선 정말 중요한 "감사합니다" 의식을 먼저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 합시다.

"Having 하세요."

#더해빙 이라는 책에도 나와 있듯이 없는 것보다 있는 것에 우리는 집중하여야 합니다.

그를 통해 매일 있는 것에 감사하면 감사할 일이 더 생기는 끌어당김의 법칙을 사용 하는 것입니다.

매일 아침에 눈을 뜨고 확언도 하시지만 감사한 것을 찾으셔야 합니다.

아침 감사일기를 쓰는 것도 아주 좋습니다.

빚을 10억이나 지고 영원히 못 갚을 것 같은 마음에 사로잡혀 2년이나 혼자 방안에서 틀어박혀 지내다가"감사합니다" 의식을 하고 내 인생은 180도 달라졌습니다.

없는 것 투성이였던 제가 있는 것에 감사했더니 4년도 안되어 유럽에서 아시아인 여자 사업가 중 가장 유명하고 영향력 있는 사업가가 되었습니다.

제 모든 꿈을 이루었습니다.

그러나 그 전에 저는 2년동안 우울하게 이런 생각에 빠져 있었습니다.

돈도 없고 빚만 10억,

남편도 없고, 자식도 없는 40대 아줌마

친구도 없고, 가족도 없는 아시아 여자

직업도 없고, 파리에서 살면서 불어도 잘 못하는 이방인 여자, 뚱뚱한 한국 아줌마.....

그리고 어느 날 엄마를 위해서 살아야 한다는 생각에 우울증에서 벗어나기 위해 2년 동안 있는 것에 감사했습니다.

아침에 눈을 뜰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내가 잠을 잘 수 있는 침대가 있음에 감사합니다.

내가 밖으로 나갈 수 있는 신발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손가락이 있고 무엇인가를 만질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거울이 있어 얼굴을 볼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거울을 보고 웃는 연습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엄마가 있어 감사합니다.

40대 아줌마라 감사합니다.

한국여자라서 감사합니다.

사업을 해봤음에 감사합니다.

사랑할 남자를 찾아 나설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

.

.

사실 없는 것 투성이라 무슨 감사할 일이 있을까 생각이 들었지만 감사할 일을 찾는 것이 큰 미션이었습니다.

그래서 아주 기초적인 것에서부터 감사합니다 라고 큰 소리로 연습했습니다.

그러다 어느날 부터

이상형의 남편이 있어 감사합니다.

하늘에서 내려준 천사같은 딸이 있어 감사합니다.

회사가 있어 감사합니다.

직원이 있어 감사합니다.

엄청난 시간과 재물이 있어 감사합니다.

6천명의 식구가 자기 자신과 회사를 위해 일을 하고있어 감사합니다.

몇 조의 누적 매출이 있어 감사합니다.

기부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를 소리 내어 외치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에 차이가 별로 없다고 생각 하시는분 계실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성공하는 사람들이 쓰는 방법입니다.

저는 이 방법을 꾸준히 지금도 하고 있습니다.

정말 미라클처럼 내가 원하는 것을 꾹꾹 눌러 담아도 넘쳐 흐르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오늘부터 10가지만 감사한 일을 매일 찾아 외쳐보세요.

진짜 꾸준히 하시면 감사할 일 투성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오늘로서 자기계발 영어 명언 100일이 끝났습니다.

중간에 들어 오신 분 또는 1일부터 하신 분도 하루에 하나씩 처음부터 다시 하시길 추천합니다.

어떤 것을 내 것이 되게 하려면 최소한 6번은 알았다가 잃어버렸다가 알았다가를 반복해야 한다고 합니다.

성공하는 사람의 생각파워를 먹어버리세요.

100일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했다는 것은 여러분에게도 이제는 성공하는 습관이 생겼다는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도 이 페이지를 추천해 주세요.

주변에 생각파워가 있었으면 하는 분들을 이 페이지에 초대해 주세요.

댓글에 감사할일을 10개씩 적어보세요.

여러분의 말과 글에는 힘이 있습니다.

Instagram@kelly_choi_happy

 

100일차이다. 내가 블로그에 공유하기 시작한 것이 100일차의 이 글을 보고 난 후였다. 

6번은 되새김질하기 위해, 블로그에 기록을 남기고 좀 더 열심히 내꺼로 만들어 보고자 했다. 

그렇게 시작한 것이 벌써 100일차.

중간에 힘든 적도 많았다. 특히 최근에 이것저것 프로젝트에 온라인 강의에, 격리도 풀려서 일도 바빠지면서 매일매일 쓰는 게 버겁게 느껴지기도 했다.

하지만 매일, 혹은 종종 찾아주시는 블로그 이웃님들 덕에 지속할 수 있었다. 

그동안의 변화라면, 스스로에게 여유를 주게 되었다.

이전에도 미라클모닝 루틴을 하고 자기계발을 하고 있었지만, 스스로 ‘압박감’ 을 주고 있었다. 

자칫 루틴이 흐트러지면 스스로를 질책하기도 하고, 틀에 가두곤 했다. 그래서 열심히 하고 있었음에도 한번씩 폭발하기도 했었다.

요즘은 그런 스스로를 밀어부치는 ‘강박증’이 많이 없어졌다. 

좋은 습관을 쌓아가는 것이 습관이 되었고, ‘망설이는’ 시간이 줄어들어서 시간도 조금씩 여유가 생겼다. 

 

켈리최 회장님은 지금도 자기계발 명언을 매일 올리고 계신다. 

그리고 내 생각엔 100일 이후의 내용들은 좀더 구체적이고 심화된 내용으로 느껴졌다. 

(매일 열심히 댓글을 달거나 실행은 안했다.. 아직..^.^) 

나는 나의 페이스대로 가기로 했다. 내가 준비가 되었을때, 하나씩… 이렇게 블로그에 올리면서…^.^

 

 

 감사한 일 10가지

아버지가 건강이 회복되어 퇴원하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지지해주는 남편이 있어 감사합니다.

사랑스런 4남매가 있어 감사합니다.

나의 회사가 있어 감사합니다.

함께 성장하며 일하는 직원이 있어 감사합니다.

이번 달 월매출 목표를 달성해서 감사합니다.

미라클 모닝 루틴을 지속하고 있어 감사합니다.

매일 자기계발 명언을 공부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끈기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어, 하겠다고 마음 먹으면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게 되어 감사합니다.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께 감사합니다, 특히 매일 찾아와서 공감해주시는 느림미학의 Nerim님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