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성장스토리/영어자기계발명언 - 마인드공부

성공한 사람들의 시간관리법 Part 1 - 영어 자기계발 명언 82일차 (Feat. 켈리최생각파워)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20. 8. 5.
반응형

켈리최생각파워 - 영어 자기계발 명언 82일차

 

영어 자기계발 명언  82일차. 켈리최 회장님이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생각파워프로젝트이다

원래는 100일동안이었으나 후에 더 연장하여 진행중이심. 

내꺼로 만들기 프로젝트~

 

자기계발 명언 82일차 입니다.

끈기프로젝트 Day 23

성공한 사람들의 시간관리법 Part 1

누구에게나 하루는 24시간 입니다.

누구에게나 시간은 공평합니다.

하지만 대성한 사람은 시간을 똑똑하게 사용하여 일반인 보다 몇 배의 생산성을 냅니다.

어떻게 똑같은 24시간을 사용하여 한 사람이 몇 억도 아니고 몇 백억도 몇 천억 몇 조의 돈을 벌 수있는 걸까요?

어떻게 좋은 엄마, 멋진 아내, 세상에 없는 효녀이자, 수 십개의 계열사의 기업의 회장으로서 사회에 봉헌까지 할 수 있을까요?

대성한 많은 사람들은 다 아는 시간관리 비법을 배우시고 싶으신가요??

생산성 생산성 생산성!

같은 시간을 조금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여야 이 모든 일이 가능합니다.

오늘부터 5일간 크게 성공한 사람들, 부자들의 시간 관리법을 배워 보겠습니다.

지금까지 함께 트레이닝 해왔던 것 중에서도 가장 중요하다고 말할 수 있는 만큼, 함께 잘 따라와 주세요.

하지만 걱정 하지 마세요.

절대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저는 누구보다 게으르지만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시간관리 목표를 정하고 습관을 만들어 쉽게 하고 있습니다.

내일은 그 첫 시간으로 다음의 시간 관리 매트릭스를 참조하셔서 여러분의 시간관리 도표를 만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시간관리 매트릭스는 어떻게 짜여져 있는지 궁금하신가요?

만약 궁금하신 분이 계시다면 저의 시간관리 매트릭스도 공개하겠습니다.^^

Instagram@kelly_choi_happy

 

시간관리..

4남매를 키우면서 가장 관건이었던 것이 시간관리였다. 

나의 시간관리의 시작은 단연 ‘미라클 모닝’이다. 

내가 애초에 새벽기상을 시작한 이유는 아침에 6시경 혹은 이전에 일어나는 아이들보다 일찍 일어나서 나만의 시간을 갖기 위해서였다.

그래서 나에겐 4시반 5시 기상이 필수였다. 

현재 이 생활이 거의 2년이 다 되어가니까 아이들이 익숙해져서 5시에 일어나는 날에도(우리 아이들은 어쩜 이리 일찍 일어나는지.ㅎㅎㅎ) 6시 반~7시까지는 방해하지 않는다. 그리고 내가 책상에 앉으면 일한다’고 생각하고 거의 방해하지 않는다. 

 

결국 시간관리’도 마인드에서 시작하는 걸 깨달았다.

아직 원하는 만큼 다 해내고 있진 않지만, 조금씩 발전하고 있다. 

사업 시작 전에는 아이들을 키우면서 내가 할 수 있을까, 시간이 없다’라는 생각이 잠재의식에 박혀있었던 것 같다. 

한동안 시간관리에 관한 책을 집중적으로 읽으면서 적용해보기도 했다. 

지금은 사업도 하고 있고, 자기계발도 꾸준히 하고 있다. 물론 집안일이 뒤로 밀리긴 하지만.ㅎㅎㅎㅎ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어서 아직도 고프다 시간…^.^

5일동안 켈리최회장님의 시간관리 노하우와 함께 나의 시간 관리도 다시 한번 점검해 봐야겠다. 

시간은 잠시 한 눈 팔면 달아나 버린다…ㅠㅠ

 

 

“기적의 아침의 전제는 자기 계발에 시간을 할애한다는 원칙을 갖고 매일 아침 일어난다는 것이다. 그래야 상상할 수 있는 가장 특별한 삶을 만들고, 지금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더 빨리 그렇게 하는 데 필요한 사람이 될 수 있다. 대다수 사람은 더 많이 이루기 위해 더 많이 ‘하는 데’ 집중하지만 기적의 아침은 덜 하면서도 더 이루도록 더 많이 ‘되는 데’ 집중하는 내용을 다룬다.” - <미라클 모닝> 할 엘로드

 

“삶을 사는 방법은 딱 두가지다. 하나는 아무 것도 기적이 아닌 것처럼 사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모든 것이 기적인 것처럼 사는 것이다.”

- 알베르트 아인슈타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