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성장스토리/영어자기계발명언 - 마인드공부

꿈 이루는 법- 영어 자기계발 명언 54일차 (Feat. 켈리최생각파워)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20. 7. 9.
반응형

켈리최생각파워 -영어 자기계발 명언  54일차 

 

영어 자기계발 명언 54일차. 켈리최 회장님이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생각파워프로젝트이다

원래는 100일동안이었으나 후에 더 연장하여 진행중이심. 

내꺼로 만들기 프로젝트~

 

꿈 이루는법 7가지 총정리하는

자기계발 성공명언 54일 차 입니다.

 

 

 

크게 성공한 사람들만 알고 있는 “꿈 이루는법” 7가지 법칙

 

1. 목표가 분명하다.

한 문장으로 정확한 목표를 정한다.

2.데드라인을 정한다.

목표를 언제까지 이룰 것인지 마감일을 정한다.

3.상상력이 강하다.

시각화 훈련 (잠재의식 트레이닝)을 한다.

4.액션플랜을 세운다.

설정한 목표를 이루기 위해 오늘 할 일 3가지를 정한다.

5. 꿈과 목표를 이루는 데 방해가 되는 3가지 나쁜 습관을 버린다.

6. 하나의 꿈을 한 문장으로 표현하여 종이에 적는다.

7. 한 문장으로 적은 내 꿈을 매일 100번 이상 외친다.

 

우리만 몰랐던 비밀 모범 답안 입니다.

여러분이 이런 답안지를 가지고 머리로만 알고 있으면 꿈도 머리로만 꿀 것입니다.

이 방법을 최소 100일만이라도 꾸준히 따라해 보세요.

당신의 인생에 엄청난 성장이 있을 것입니다.

 

성장=행복 입니다.

행복은 꿈을 이루는 것입니다.

 

댓글로 내가 꿈을 이루겠다는 다짐을 해주세요.

100일 동안 즉시 반드시 하겠다는 각오로

머리로만 하는 것이 아니라 행동한다는 것을 보여주세요.

Instagram@kelly_choi_happy

 

7일동안의 성공한 사람들이 가진 습관들 편 - 꿈을 이루는 법의 정리다. 

7가지 습관들이 솔직히 새로운 것들은 아니었다. 자기계발서에서 여러번 봤던 내용들이고 어떤 것들은 이미 실천하고 있던 것도 있었다 

그리고 이미 앞부분에서 반복된 부분도 있었다. 하지만, 수십번을 반복해도 내가 내것으로 완전히 소화해내지 못하면 소용이 없는 것이고, 때마다 나는 성장하고 바뀌고 있으므로, 느끼는 점도 다른 것 같다. 

물론 지겹다고 느끼는 분도 있으실 듯. 나도 켈리최 회장님이 첨에 인스타그램에 올리셨을땐,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이라고 무시했다..ㅎㅎㅎ

오히려 뒷부분에서 끈기프로젝트 참여하고 더 직접적이고 현실적인 조언들을 보기 시작하면서 (후의 명언들은 좀 더 구체적이고 현실적이다.) 참여하게 되었고, 이렇게 처음부터 혼자 정리하겠다고 마음을 먹게 되었다. (100일차 명언에서 적어도 6번 반복해서 몸에 완전히 익히라고 조언하셨었다. 그래서 이렇게 해보기로 마음먹었다.)

아니나 다를까, 머리로 알고 이전에 해봤다고 해도 확실히 다름을 느꼈다. 

목표가 바뀌거나 이루었을 수도 있고

(작년에 썼던 목표 중 2개는 이루어졌다. 연말에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안 이루어진 게 아닌데, 이후엔 잊고 있었다. 그리고 그 사실을 지금까지도 몰랐다.ㅎㅎㅎ)

비전보드는 계속해서 업데이트해야 하고, 액션플랜과 나쁜습관 고치기는 매일 매일 하는 것이니 앞으로도 계속 반복해야 하는 과정.^.^

무엇보다 이번 계기로 그동안 망설이던 100번쓰기를 시작했다. 

생각보다 오래 안 걸렸다. 1시간 걸린다고 마음을 먹고 시작하니, 30분정도안에 다 쓰니까 오히려 시간이 남은 것 같아 기분도 좋았다. 

그저께 100일 운동프로젝트, 끈기프로젝트를 완료하고 200일로 연장해서 또 시작했는데,  

이런식으로 새로운 목표를 정하고 도전을 100일 단위로 하면, 원하는 것을 어렵지 않게 다 해낼 수 있을 것 같다. 

 

앞으로 100일 새로운 목표와 도전으로 또 열심히 달려보자.

 

 

"꿈을 목표로 실천 가능한 일부터 꾸준히 해 나가면 반드시 그 꿈은 이루어집니다.

아무리 먼 여정이라도, 한 걸음을 내디디면 반드시 그만큼 당신의 꿈에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사이토 히토리 <부자의 행동습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