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성장스토리/영어자기계발명언 - 마인드공부

지금 즉시 시작하라! - 100일 영어 성공 명언 21일차 (Feat. 켈리최생각파워)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20. 6. 6.
반응형

켈리최생각파워 -100일 영어 성공 명언 21일차 

 

100일 영어 성공명언 21일차. 켈리최 회장님이 100일동안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생각파워프로젝트이다

내꺼로 만들기 프로젝트~

 

성공명언 Day 21

 

Ask yourself if what you’re doing today is getting you closer to where you want to be tomorrow.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내가 꿈꾸는 삶에 닿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 보라!

 

사실 많은 사람들이 살고 싶은 삶과는 많이 동떨어진 현재의 모습을 보인다. 

예를 들어, “나는 아래 4가지를 위해 성공하고 싶어요.” 라고 말한다. 

1. 나 자신을 소중히 여기면서,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고 싶어요.

2. 나는 부모와 형제 가족에게 풍족하게 잘 해주고 싶어서 성공하고 싶어요.

3. 나는 좋은 집을 사면 친구들과 가족들을 초대하고 싶어요.

4. 나는 어려운 사람을 돕고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하지만 지금 꿈을 닮은 행동을 하지 않으면서 성공한 어느 날 갑자기 이런 일들을 행동에 옮긴다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러므로 지금 즉시 시작하라!

그리고 이런 일은 성공하지 않아도 얼마든지 할 수 있는 일이다. 

이 중에는 돈으로 할 수 있는 것보다 시간이 많아야 할 수 있는 일들이 대부분이다.

 

1. 나를 아끼고 건강을 챙기는 것도 당장 할 수 있는 일이고,

2. 주변인들에게 풍족하게 베푸는 것도 좋겠지만 시간을 쏟아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도 아주 중요하다. 

나중에 돈으로 선물을 많이 한다고 해도 지금 시간을 많이 쏟고 함께 해주는 것을 더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3. 당신 친구나 가족은 당신이 집자랑하는 것보다 지금 집이라도 깨끗하게 청소를 하고 가진 것을 함께 나누는 것을 대궐 같은 집에 어느날 갑자기 초대하는 것보다 훨씬 좋아할 것이다. 

4. 그리고 천 원으로 세계의 굶주리는 아이들 여러명에게 식사를 제공하거나 수십명에게 식수를 제공하거나 죽어가는 아이들을 살릴 수 있는 약을 살 수도 있다.

 

성공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더 잘하라고 우주의 에너지가 당신에게 몰아주는 응원의 선물이라 생각하라!

 

 

성공하면 하고 싶은 일중 지금 당장 할수 있는 3가지를 공유 해주세요.

눈팅만 하는 것보다 필사 하고 나누면 이루어질 확률이 800배 높습니다.

성공하는 사람들의 습관중 하나가 맘 먹으면 바로 하는 것 입니다.

 

Instagram@kelly_choi_happy

 

오늘의 명언은 내가 평소에도 끊임없이 스스로에게 질문하는 것이다.

오늘 하는 일이 과연 나의 꿈을 향한 길인가. 

 

오늘 하루 안에 내가 좋아하는 취미도, 미래를 대비하는 일도, 돈 버는 일도, 가족과의 시간도 있어야 한다. 그런 것들을 규칙적으로 집어넣어서 살아가면 된다. 오늘 하루의 일상의 빠진 무언가는, 미래에도 없을 것이다. 

p380, 김미경 <엄마의 자존감 공부>

 

이 글을 본 이후 나의 하루에 이것들이 다 들어가게 하도록 노력했다. 

물론 어느 순간에는 한가지에 더 집중해야 하는 순간이 있겠지만, 모든 것을 매일매일은 아니더라도 나누어서 생활속에 포함되게 계속해서 조정중이다. 

 

켈리 최 회장님은 한 발 더 나아가서 성공하면 하고 싶은 일들을 지금, 하라고 하신다. 

정말 가만히 생각해보면, 내가 하고 싶은 많은 것들이 내가 마음만 먹으면, 할 수 있는 것들이다. 

 

내가 하고 싶은 것들중에 지금 할 수 있는 것은

1. 건강하고 좋은 체력 가지기 -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 매일 운동하기

2. 부모님과 화상채팅 정기적으로 하기

3. 아이들 많은 경험 쌓게 해주기 - 사업에 가능한한 적극적으로 참여시키기. ^.^

4. 책과 교육, 경험을 통해 계속 배우고 성장하고, 필요로 하는 사람들과 공유하기.

5. 정기적으로 지역의 소규모 클리닉, 봉사단체 등에 기부하기.

 

생각하다 보니, 할 수 있는 것도 많고 지금 하고 있는 것도 많다. 계속해서 쓸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내가 이것들을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게 느껴지고 행복해진다.^.^

 

'성공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더 잘하라고 우주의 에너지가 당신에게 몰아주는 응원의 선물이라 생각하라!'

그 에너지가 벌써부터 느껴지는 것 같다. 19일차에 나왔던 명언 지금 당장 행복하라는 것. 결국 다 하나로 연결되는 것 같다. 

현재를 소중히 여기고 감사하게 여기면서 오늘에 집중하여 최선을 다하는 것. 

그것이 진정한 성공으로 향하는 길, 아니 그것이 이미 성공한 삶이 아닐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