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성장스토리/4남매네의 영국살이

Day 33. 결국은 사람이다...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19. 12. 7.
반응형

Day 33. 운.... 인간관계...

2번째 딜을 찾아다니기 시작하면서, 그리고 다른 투자/사업가 친구가 같은 방식으로 딜을 찾기 시작하면서 점점 더 드는 생각은... 난 정말 운이 좋았구나..

특히나... 사람 운이...

나는 첫번째 딜이 성사된 후 내가 40곳 가까운 곳에 연락하고 거절 당하고 계속 시도해서 쉽지 않게 되었다고 생각했다. 

아니, 나는 아주 절묘한 타이밍에 좋은 위치의 집, 그리고 친절하면서 오픈된 부동산 에이전트, 서포티브한 랜드로드..의 사업 파트너까지...

이미 경험이 많은 부동산 투자가에 오픈된 마인드에 항상 윈-윈의 상황을 위해 애써주는... 거의 대부분의 상황에 수월하게 넘어가고 있다...

거의 대부분의 상황에 즉각 처리해주고, 호의적이고... 거의 오케이만 하고 있다. 아주 고맙게도...

 

뿐만 아니라, 난 현재 집을 관리해주고 있는 매니지먼트 겸 클리너도 자기 집처럼 꼼꼼하게 신경써주고, 나보다 더 비용에 신경써주고 있다.

아직 서툴러서 횡설수설도 잘하고, 변덕을 부리기도 하는데도 다 잘 받고 일을 처리해주는 나의 친구이자 VA인 토모코..

그리고, 우연히 만나게 되어 내가 투자하기도 했고, 선배이자 회계사로써 내 궁금증을 많이 풀어주는 친구가 된 테미, 그리고 서로의 목표를 모니터하고 용기를 북돋아주는 데이지..

 

이렇게 안팎으로... 도움을 주는 사람들로 인해, 나는 오늘도 1% 전진한다...^.^

 

나는 당신이 할 수 없는 일들을 할 수 있고, 당신은 내가 할 수 없는 일들을 할 수 있다.

하지만 함께라면 우리는 멋진 일들을 할 수 있다.

- 마더 테레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