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성장스토리/4남매네의 영국살이

Day 31. 미라클 모닝 - 우기부기TV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19. 12. 5.
반응형

Day 31. 미라클 모닝 5시 이전 기상으로 돌아가기 전략

요즘 아침 기상은 5시반에서 6시 사이.

취침시간이 자꾸 늦어지면서 아침에 일어나는 것도 어려워지기 시작했다.

그리고 아침에 너무 춥다는 핑계로 이불에서 나오기가 싫은 것도 있었다.

또 하나, 막내가 기저귀를 뗀 이후 새벽에 한두번씩 깨서 화장실에 가서 나를 깨우는 것도 핑계 아닌 핑계...ㅠㅠ

가장 큰 이유는 동기부여인듯.

아침에 일어나서 명상과 스트레칭 후에, 집중이 안되는 것이 큰 원인인듯.

자꾸 이메일 확인에 예약 확인, 아니면 갑자기 떠오른 아이디어 등이 있으면 그자리에서 검색하기도 하고... 

온전히 다 놓고 기록하고 책을 보는 것이 안된다는 것. 

 

그런 와중에 요즘 즐겨보는 채널 중 하나인 우기부기TV의 우기부기군이 미라클 모닝을 시작했다. 

이틀 연속으로...ㅎㅎㅎ

내 경험상 갑자기 무언가가 내 주위에서 반복적으로 들리는 건, 내가 그것을 해야 할때가 되었거나, 변화가 필요할 때였다.

 

며칠동안

아침에 10분씩 앞당겨서 일어나기를 실시중이었는데, 그나마 5시 30분까지는 당겼는데, 이전시간은 아직 안되고 있다.

2가지가 선행되어야 할듯.

취침시간을 앞당길것!

자기전에 아침에 읽을 책/할 것을 정해놓고 모든 인터넷창을 닫고, 이메일도 바로가기에서 지워버리기...^.^

내일은 5시 기상 목표.

일찍 자는건 안되었지만... 지금 시간이 11시 반..ㅠㅠ 내일은 11시 이전 취침을 목표로 하고 후다닥 자러가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