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성장스토리/4남매맘의 도전 성장기

기대되는 신간 - 이지영 작가의 엄마의 경제 독립 프로젝트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19. 7. 11.
반응형

이지영 작가의 엄마의 강점을 돈으로 바꾸는

엄마의 경제 독립 프로젝트

 

http://www.yes24.com/Product/Goods/76105153

 

엄마의 경제 독립 프로젝트

“이제 엄마의 강점은 돈이 된다!”베스트셀러 『엄마의 돈 공부』 저자 지영쌤이 들려주는나와 가족의 행복을 지키는 ‘시크릿 리치 플랜!’『엄마의 경제 독립 프로젝트』는 평범한 워킹맘이었던 저자가 작가, 투자자, 강연자, 유튜버 등으로 활동하며 자신이 오랫동안 품어왔던 재능과 강점으로 따박따박 월급처럼 들어오는 소득을 만들게 된 ...

www.yes24.com

[엄마의 돈공부]의 저자, 이지영 작가의 신간 출간 소식이다.이지영 작가의 유튜브 채널인 '이지영의 뉴리치 부자학'에서 신간 소식을 알렸다. 

간단한 책 내용에 대한 소개도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지영 작가는 나에게 남다른 유튜버이다. 김미경TV에서 게스트로 초대되어 '돈공부'에 대한 강의를 했었었다.

한창 책읽는 습관을 들이기 시작하고 있었고 미경쌤의 강의덕에 점점 자기계발과 나의 자존감 찾기를 시작하고 있었을 무렵이었다. 마침 이지영 작가의 강의를 듣고는 바로 '엄마의 돈공부' 책을 사서 읽었고, 하나씩 따라서 실천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책과 유튜브 강의에서 추천한 책들을 하나씩 찾아 읽었다. 그중에서도  로버트 기요사키의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는 나의 기존의 사고방식을 완전히 깨뜨려준, 나의 인생을 바꿔준 계기가 되었다.

그리고 결국, 그 교육을 받으면서 사업을 시작했다. 

이전과 너무 다른 삶을 살고 있는 지금의 나를 있게 해준, 나에게는 김미경 선생님과 함께 너무도 감사한 멘토이다.

[리얼 돈공부 33강] 엄마의 경제 독립 프로젝트/ 이지영의 뉴리치 부자학

신간 소식을 알리는 유튜브 영상에서 간단한 책 소개를 했는데, 벌써부터 맘에 쏙 들고 기대가 된다. 

제목부터가 딱 내얘기인거다..ㅎㅎㅎ

책에는 아바타 소득을 구축하는  5단계 방법이 제시되어있다고 한다. 

1단계 : 나의 강점 분야와 주제를 찾는 것

2단계: 로드맵을 그려보는 것

3단계: 시장의 니즈와 트렌드를 파악

4단계: 나만의 차별화된 솔루션을 만드는 것

5단계: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 

상세내용은 책을 봐야 알겠지만, 어쩐지 내가 제대로 길을 가고 있는 느낌이 든다.

'나만의 차별화된 솔루션'을 조금 더 고민해봐야 할 것 같긴 하다. 

이지영 작가의 엄마의 경제 독립 프로젝트! 기대된다..

전자책 발행까지 기다리려면 적어도 한달은 기다려야 할라나...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