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성장스토리/영어자기계발명언 - 마인드공부

확신3 -한번 한다면 끝까지 한다는 확신을 만들라!- (영어 자기계발 명언 172일차)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20. 11. 5.
반응형

꿈을 이루기 위한 뿌리 만들기 

Part 6. 확신3 -한번 한다면 끝까지 한다는 확신을 만들라!

 

영어 자기계발 명언  172일차. 켈리최 회장님이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생각파워프로젝트이다

원래는 100일동안이었으나 후에 더 연장하여 진행중이심. 

내꺼로 만들기 프로젝트

 

자기계발명언 172일

6. 확신

한번 한다면 끝까지 한다는 확신을 만들라!

믿음 + 신념 = 확신

믿음은 의식 속에 있고, 신념은 무의식 속에 있습니다.

무의식 속에 있는 신념을 과연 트레이닝을 할 수 있을까요?

 

난 못할 거야!

난 계속 실패했었어!

난 머리가 나빠!

난 게으름뱅이야!

난 끈기가 없어!

난 다이어트는 힘들어 못할 거야!

난 불행할 거야!

또 포기할지도 몰라!

작심삼일 되면 어떡하지?

난 절대로 부자가 되지 못할 거야!

....

 

당신은 이런 생각을 해보신 적 있습니까?

이런 생각의 반대의 신념을 가지고 싶지 않으세요?

켈리는 위와 같은 부정적인 생각을 자주 했었습니다.

정말 열심히 살았지만 가난했었습니다.

그래서 반대로 긍정적으로 되도록 내 뇌를 Brainwash(뇌 세척) 해야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부정적인 생각을 없애고 그 자리에 긍정적인 생각을 집어넣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가능할까요?

네, 두말할 것 없이 가능합니다.

 

우리의 잠재의식은 트레이닝이 가능합니다.

우리의 나쁜 신념을 지워버리고 그 자리에 긍정적인 신념을 집어넣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5분이면 가능합니다.

아래의 확언을 문장마다 2번씩 외치세요.

 

[아침 확언]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가 시작되었다.

나는 오늘도 내가 원하는 모든 선한 일을 이룰 것이다.

나는 성장하고 있다.

내 인생은 더 좋은  방향으로 흐르고 있다.

나는 용기 있다.

나는 부자다.

나는 행복한 사람이다.

나는 긍정의 왕이다.

나에게는 모든 문제의 답을 찾을 수 있는 지혜가 있다.

나는 내 꿈에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나는 행동하는 자이다.

나는 한 번 한다면 하는 사람이다.

나는 지금 내게 주어진 것만으로도 내 인생을 최고로 만들 수 있는 지혜가 있다.

나는 내 인생을 즐기고 있다.

나는 끌어당김의 법칙을 잘 알고 실행하고 있다.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끌어당길 것이다.

나는 나의 있는 그대로를 사랑한다.

나는 나의 하루를 좋은 습관으로 채워 가겠다.

나는 내 꿈을 이루기에 충분한 자질을 갖추고 있고, 충분히 똑똑하고, 충분히 건강하고, 충분히 용기 있다.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고맙습니다.

 

만약 위의 확언을 못 믿겠다면 [아침 선언]으로 생각하시고 매일 선언해보세요.

아침에 외우세요. 화장실 부엌 또는 핸드폰에 저장하시고 매일 외우세요.

당신의 잠재의식속에 이 말이 강하게 스며들수록 당신은 파워풀한 켈리스가 될 것입니다.

 

켈리처럼요.

 

 

 

 

 

아침에 요즘 거의 매일 읽고 있다.

확언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단지 이렇게 되겠다고 선언한다는 마음으로 읽으니까 마음도 편하고 한결 읽기도 쉬웠다. ^^

확언 중 몇가지는 자꾸 부정적인 생각이 들긴 하지만, 이내 '선언'이라고 마음을 고쳐먹고 읽게 된다.

이 확언은 열정적인 느낌이 들게 하는 것보다 차분해지고 무언가 당연한듯 받아들여진다고 할까? 그냥 생활의 일부처럼 느껴진다.

특히 컨디션이 좋지 않은 날에 이렇게 읽고 나면 마음이 차분해지고 편안해지는 것 같다.

'열정'적인 것보다, 조용히 꾸준히... 생활의 일부가 되는 것이 요즘은 더 중요한 건 아닐까 하고 느껴지는 요즘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