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성장스토리/영어자기계발명언 - 마인드공부

부자가 되는 9가지 법칙 2. 목표가 분명하다 - 영어 자기계발 명언 116일차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20. 9. 7.
반응형

켈리최생각파워 - 영어 자기계발 명언 116일차

 

영어 자기계발 명언  116일차. 켈리최 회장님이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생각파워프로젝트이다

원래는 100일동안이었으나 후에 더 연장하여 진행중이심. 

내꺼로 만들기 프로젝트

 

자기계발 영어 명언 116일 입니다.

끈기프로젝트 Day 60

2. 목표가 분명하다.

부자들에게는 가난한 사람과는 달리 분명하고 명확한 목표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한 문장으로 정확히 표현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꿈이 무엇 이냐고 물어 보면

1초도 안되서 말할수 있습니다.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네비게이션에 도달할 주소를 적는 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어떤 일을 하시든 목표점을 명확히 정립하는 습관이야 말로 부자의 습관입니다.

목표를 명확히 설정하는 것만으로도 여러분의 잠재의식 속 무한능력자가 당신을 그 목표에 데려다 줄 확률이 몇 십 배 높아진다고 합니다.

목표를 분명히 하여 잠재의식에 집어넣기 위해서는 숫자로 환산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싶고, 하고 싶은 모든 것을 적어 보세요.

그리고 그것을 돈으로 환산해보세요.

예) 집, 별장, 자가용, 스포츠카, 한 달 생활비, 세계여행경비, 부모나 자식에게 주고 싶은 비용 한 달에 얼마, 취미 활동을 위한 비용, 기부금…….

이것을 돈으로 환산 합니다.

예를 들어 집 1억+ 별장 1억+ 차 1억+ 생활비 (매달 천만원, 죽을 때까지) 20억 +세계여행 경비 1억+ 자식 교육 1억+ 부모님 용돈 1억+기부금 1억….

그래서 토탈 내가 벌어야 하는 돈은 30억이라고 칩시다.

“나는 앞으로 30억 자산가가 된다” 이렇게 분명한 목표를 알아야 합니다.

그러면 여러분이 분명히 벌어야 하는 돈이 30억 이상입니다.

즉 30억이 있으면 여러분의 돈으로 할수 있는 대부분의 꿈을 이룰수 있습니다.

댓글에 여러분의 꿈을 한 문장으로 적어주세요.

여러분의 말과 글에는 힘이 있습니다.

다른 분들의 꿈에 가셔서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도 할 수 있습니다” 하고 응원의 댓글을 서로 달아 주세요

Instagram@kelly_choi_happy

 

명확한 목표 설정하기.

47일차와 52일차에서 목표를 정하고 한문장으로 표현하여 적어두라는 것이 나왔었다.

 

구체적으로 '금액'으로 표현하진 않았었다. 목표를 설정할때, 특히 부에 관한 목표를 설정할때 가장 중요한 과정중 하나가 내가 원하는 금액을 구체화하는 것이라는 것은 여러차례 본 적이 있었다. 그래서 나름 열심히 계산해서 적어보았었다. 

확실히 막연히 돈이 많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하는 것보다, 구체적인 금액이 있으면 좀 더 '현실적으로' 다가오기도 한다. 

물론 최종 목표의 금액이 지금 느껴지기엔 워낙 커서 가늠이 되진 않지만… 언젠가 그 금액이 가늠이 되는 날이 오지 않을까? ^.^

 

한달 20만 파운드 현금흐름을 가진 650만 파운드의 자산가가 된다.

 

주언규, 신사임당의 Keep going 이라는 책을 오늘 읽었다. 최근에 읽었던 책 중 단연 최고였다. 

내가 최고라고 하는 이유는, 가장 공감이 갔고 가슴이 두근거렸고, 바로 실행하게 만들었기 때문에…^.^ 

다른 수입원을  하나 더 시작하기로 했다. 그리고 바로 할 수 있는 한가지를 실행했다. 

작게.. 예전에 한번 아니 한 2~3번 시도했다가 흐지부지 잘 안 되었던 것… (실은 지금도 아직 재고가 남아있다..ㅎㅎ)

더 작고 지속가능하면서 운을 맞이할 확률을 필연에 가깝게 만들 수 있는 게임을 해보기로 했다.

수입원의 가지를 하나씩 더 늘리고, 계속 시도하면 가늠이 되지 않는 나의 최종 목표가 성큼 앞으로 다가오지 않을까?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다 보면 내가 꿈꾸던 큰 목표에 도달한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나처럼 의지박약한 사람도 사업을 해서 부자가 될 수 있다. 의지력이 약할수록 지금 당장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 주언규 <Keep goin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