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성장스토리/영어자기계발명언 - 마인드공부

부자가 되는 9가지 법칙 1.돈과 부자에 대해 긍정적이며 가지고 싶어한다. - 영어 자기계발 명언 115일차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20. 9. 6.
반응형

켈리최생각파워 - 영어 자기계발 명언 115일차

 

영어 자기계발 명언  115일차. 켈리최 회장님이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생각파워프로젝트이다

원래는 100일동안이었으나 후에 더 연장하여 진행중이심. 

내꺼로 만들기 프로젝트

 

자기계발 영어 명언 115일 차입니다.

끈기프로젝트 DAY 59

1. 부자들은 돈과 부자에 대해 긍정적이고 가지고 싶어 한다.

반대로 가난한 사람은 부자들과 돈에 대해 부정적이며 가질 수 없다고 생각한다.

여러분도 부자가 될 거라는 확신을 가질수 있도록 마인드 재정립이 필요합니다.

"돈을 부르는 마법의 주문"을 외워서 부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가져야 합니다.

"평안 감사도 저 싫으면 그만이다."

아무리 좋은 것이라도 자신이 하지 않으려면 소용이 없다.라는 속담 아시지요?

너무나 맞는 말인 것을 어제와 오늘 켈리의 생각을 통해 배웠습니다.

“돈을 부르는 마법의 주문”

"I have a millionaire mindset."

"I am happy and grateful now that money comes to me in increasing quantities through multiple sources on a continuous basis."

“나는 백만장자의 생각파워를 가지고 있다.”

“수입이 꾸준히 들어오며,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점점 늘어남에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위의 돈을 부르는 마법을 여러분이 다 외우시고 매일 생활에 사용하시겠습니까??????

100일만 꾸준히 외워보세요.

당신은 돈을 부르는 부자의 마인드를 가지게 됩니다.

엄청난 파워가 있는 주문이라는 것을 실천을 통해 알게 되실 겁니다.

지금까지 열매를(돈, 부자) 잘 열리게 하려면 씨앗을 (돈과 부자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을 잘 심어 뿌리를 잘 내려야 함을 배웠습니다.

“모든 것은 생각에서부터 비롯됩니다.”

내일 부터는 몸통을 보겠습니다.

‘진짜 부자들에게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만큼의 특별한 파워나 엄청난 재능은 없다’는 연구 결과는 많이 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이 부자가 안 된 것은 여러분의 능력 부족이나 부모의 탓이 아닙니다.

여러분도 하실수 있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오로지 생각의 차이 일 뿐이라고 저는 생각 합니다.

 

돈을 부르는 마법의 주문을 다시 한번 외우고 가세요.

“나는 백만장자의 생각파워를 가지고 있다.”

“수입이 꾸준히 들어오며,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점점 늘어남에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이 주문은 여러분이 전부 외울 때까지 계속 반복하겠습니다

이 주문을 외우는 습관을 들이시겠습니까?????

세계 인구의 1%가 세계 재산의96%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말도 안되는 영향력과 부를 엄청난 파워도, 초능력도 없는 사람이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들에게는 부자가 아닌 사람들에게는 없는 9가지 습관과 특징이 있습니다.

저는 그것을 먹어 버리겠다고 생각 했습니다.

그래서 5년도 안되어 부자는 물론이고 모든 꿈을 이루었습니다.

그리고 꿈같은 세계 여행을 남편과 아이를 데리고 세일링 요트를 타고 세계 여행을 떠났습니다.

올해 1년 동안의 우선순위는 회사도 돈도 다른 무엇도 아닙니다.

엄마의 모든 소원과 버킷 리스트를 이루어 드리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여러분이 원한다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1년씩 안식년을 가지실수 있고 그사람이 원하는 모든 것을 할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진짜 부자가 되면 하고 싶은 것들을 3가지를 적어 보세요.

그리고 서로 댓글로 응원해주세요.

"꿈 대표님 당신도 할수 있습니다."

"켈리가 했다면 당신도 할수 있습니다.”

Instagram@kelly_choi_happy

 

모든 것의 시작은 ‘생각’이다. 

계속해서 자기계발 성공명언을 따라오면서 느끼는 점은 ‘생각’의 중요성이다. 

Think and grow rich! 

나폴레온 힐의 책은 괜히 자기계발서의 교과서로 불리는 것이 아닌 것 같다. 이미 제목부터가 “Think” and grow rich. 생각하라, 부자가 되리라… 아니겠는가..^.^

 

생각에 따라 미래를 바꿀 수 있다. 인간이 상상해서 믿을 수 있는 일이면 그것이 무엇이건 반드시 실현할 수 있다. 모든 것은 생각하는 대로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P70, 나폴레온 힐,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 Think and grow rich>

 

주위를 둘러보면 이 말의 증거들이 많이 있다. 우리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모든 물건들.. 아이폰, 컴퓨터, 전등, 책상, 의자, 전등, 펜..…. 모든것들은 누군가의 상상에 의해 시작된 것이다. 생각해보면, 우리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모든 것들이 상상과 생각의 결과이다. 

지금의 나는 나의 생각, 상상의 결과이다. 내가 의도적으로 생각을 했든 하지 않았든...

그렇다면 내가 원하는 것을 생각을 하고 상상을 하면 나의 미래의 모습은 그 생각의 결과, 내가 원하는 모습이 되지 않겠는가?

 

"I have a millionaire mindset."

"I am happy and grateful now that money comes to me in increasing quantities through multiple sources on a continuous basis."

“나는 백만장자의 생각파워를 가지고 있다.”

“수입이 꾸준히 들어오며,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점점 늘어남에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100일이 아니라 그 이상도 할 수 있겠다..^.^ 행복하게…

 

내가 진짜 부자가 되면 하고 싶은 것 3가지.

1. 엄마의 버킷리스트를 다 이루어 드리기

2. 가족, 친구, 직원들 주위의 사람들 부자만들기 

3. 다른 많은 사람들이 꿈을 이루고 성공할 수 있게 나누기.

 

 

 

“나는 나 스스로다. 나는 내 생각의 결과물이다. 나는 내 생각대로 살 수 있다. 나는 내 생각대로 미래를 만들 수 있다. 

왜냐하면, 나는 이 글을 읽고 이 글에 동의할 것인가 아닌가를 스스로 생각할 자유의지가 있기 때문이다.”

P76. 김승호, <생각의 비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