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성장스토리/4남매맘의 도전 성장기

미라클 모닝 90주차 리뷰 (21개월 4주차+)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20. 7. 9.
반응형

미라클 모닝 90주차 리뷰 (21개월 4주차)

 

<미라클 모닝 기록 경과>

4.30 전후가 기상시간이라는 것이 뇌에서 인식하기 시작한 것 같다. 

최근 며칠이 들쭉날쭉해지기 시작한 건 취침시간 때문이다. 습관으로 하나씩 더 쌓다보니 취침시간이 잘 안 당겨진다..ㅎㅎㅎ

적어도 노력중이다. 11시에는 잔다는 생각으로..^.^

그리고 지난주 월요일부터 디팩 초프라의 21일 풍요명상 챌린지를 시작했다. 

아는 지인의 그룹초대로 왓츠앱(WhatsApp) - 한국의 카톡 같은 - 그룹에서 진행되는데, 매일 명상오디오와 데일리 미션이 주어진다. 

그룹으로 하지만, 개인 수련이어서, 내 마음대로 시간 조정이 가능하다. 

현재 10일차인데, 주어진 미션들이 너무 좋다. 5일차에서 내가 따로 사람들을 모아서 그룹을 만드는 미션이 있어서, 그룹을 만들기도 했다. 

2020. 6. 23 ~ 2020. 6. 30 까지의 미라클모닝

 

2020. 7. 1 ~ 2020. 7. 8 일까지의 미라클 모닝

기록하는 것은 확실히 효과가 있다. 타임스탬프로 사진 찍는 것도 이젠 습관이 되었다...

중간에 하루는 사진을 찍었는데, 저장 버튼이 안 눌려서 임의로 기록했다..ㅎ

 

 <요즘 주중의 일정 상황>

7월 4일부터 격리가 완화되어 여행객을 받을 수 있게 되어서 지난주부터 준비하느라 바빴다.

일주일 내에 브라이튼만 2번 다녀오고, 안 가는 날에는 새로운 정부 가이드라인에 맞춰서 서류를 수정 보완 하느라.. 그리고 마케팅도 더 본격적으로…^^(이건 지금 더 바쁘다. 성수기인데도 아직 예약이 다 차지 않아서 열심히 ^.^)

켈리최 회장님 인스타그램에서 한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김미경의 리부트’ 책을 받게 되었다. 

한국 주소만 된다고 해서 친정집으로 ..^.^

겸사겸사 한국종이책도 친정집으로 배달되게 다 주문시켜놨다…ㅎㅎㅎ

다음달에나 되어야 받아보겠지만… 종이책으로 꼭 구입하고 싶었던 책들을 갖게 되어 좋고, 김미경 학장님의 사인과 켈리최 회장님의 사인이 담긴 책까지 받을 수 있게 되어 완전 행복~

 

 

<이번주의 버리고 싶은 습관과 새롭게 만들 습관>

SNS는 꽤 잘 컨트롤되고 있다. 대신 요즘 페이스북의 비즈니스 그룹에서 서로 댓글달기 미션(상부상조~~!!)이 생겨서 시간을 많이 보내고 있다.ㅠㅠ

이것도 빨리 하는 방법을 찾아야겠다.

버리고 싶은 습관: 취침시간 11시에는 자러 올라가기. 침대에서 핸드폰 보지 않기.

새롭게 만들 습관: 그동안 미루고 망설이던 100번 목표쓰기를 시작했다. 드디어. ^.^

 

< 미라클 모닝 루틴>

1. 기상 : 4. 30분 세안, 차준비 +인증샷

2. 명상 + 시각화

 21일 풍요 명상 (21 days Abundance Meditation) 챌린지 - 10일차 진행중. 

5일차 미션에 그룹을 만드는 미션이 있어서 그룹도 하나 운영중.

3. 확언 - 켈리최 아침확언 2번 읽기 + 나의 확언/목표 쓰고 읽기

4. 기록 - 변화일기 + 일정 확인

86주차와 동일한 질문 ->2020/06/08 - [4남매맘의 다이어리/미라클 모닝] - 미라클모닝 20개월, 86주차 리뷰

5. 경제공부: 경제책 <만화 경제학 강의> 끝냈고, <당신이 경제학자라면> 읽으면서 정리중.

경제 칼럼 정리: 리디셀렉트에서 택 1~2 읽고 요약할 예정이었으나 거의 못함. 

6. 영어원서책 읽기 : < That will never work > Marc Randolph -

한글 제목: 절대 성공하지 못할거야 (넷플릭스의 탄생이야기)

드디어 Rich dad’s increase your financial IQ를 다 읽었다. ^.^

7. 운동 : 100일 운동프로젝트 100일차 완료했다!!! 계속 끈기프로젝트로 할 예정이다. 

    나의 다이어트 목표 달성할 때까지.100일 더~~! 200일!

    심으뜸 운동루틴 시작함 - 2주차 운동루틴 시작함. (슬로우버피, 복근 챌린지 21일차)

 

<저녁 루틴>

8시 큰딸과 저녁 스트레칭 

자기 직전 저녁일기 + 다음날 일정 적기

명상그룹에 다음날 미션 보내기

100번 목표 쓰기.❤️💖💝

 

내가 갖고 싶은 서재..^.^

위의 서재 사진은 우리집이 아닌, 김승호 회장님의 서재이다. 

지인의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을 퍼옴. 보자마자 갖고 싶었다. 내 비전보드로 간다..ㅋㅋㅋ

 

미라클 모닝 리뷰를 지난주부터 쓸려고 했는데, 짬이 안나서 미루고 미루다가 드디어…ㅎㅎㅎ

요즘 루틴의 아쉬운 점은 새로운 책을 읽을 시간이 많이 줄어들었다는 것. 아침에 영어원서와 경제책을 읽고 있긴 하지만, 왠지 그건 나의 독서에 포함이 안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아침루틴을 확~ 바꿔버릴까도 생각중이다. 책읽는 시간으로…^.^

며칠간 루틴을 조금 뒤집어서 실험해봐야 할듯.

다음에 리뷰할때까지의 목표는 독서시간 확보하기~!

 

모닝 독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