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성장스토리/영어자기계발명언 - 마인드공부

함께하는 사람 - 100일 영어 성공 명언 16일차 (Feat. 켈리최생각파워)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20. 6. 1.
반응형

켈리최생각파워 -100일 영어 성공 명언 16일차 

 

100일 영어 성공명언 16일차. 켈리최 회장님이 100일동안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생각파워프로젝트이다

내꺼로 만들기 프로젝트~ 

 

성공명언 Day 16

 

Cher Jerome “My husband 

You are the source of my joy, the center of my world and the whole of my heart”

I love you.

“사랑하는 내 남편 제롬 당신은 나의 기쁨의 근원이며 세상의 중심이며 그리고 내 모든 마음의 중심이에요.”

 

남편을 처음 만난 그날 부터 내 인생은 180도 달라 졌다.

난 나자신에게 3가지 약속을 했다.

1. 내 인생의 남자는 당신 뿐이다.

살아가다 어떤 일이 일어나도 당신이 어떤 사람 이어도 나는 당신 하나 만을 사랑 하겠다 라고 명심 했다.

 

2. 거짓말을 하지 않겠다.

서로가 알아야할 정보를 주지 않는 것도 거짓말에 속한다 .” 라는 말을 처음 남편에게 듣고 나는 투명하게 살겠다고 맹세했다.

이것은 남편에게만 해당 되는 말은 아니다.

친구 에게나 사업할때나 세상에게도 투명하게 거짓 말을 하지 않기로 했다.

 

때로는 투명하고 솔직해서 손해보는 것 같지만 일시적인 것이다.

장기적으로 엄청난 믿음으로 수천배가 되어 돌아 왔다.

 

3. 내가 내린 결정이 최선의 결정에 되도록 하겠다.

아무리 어려운 상황이 닥쳐도 나는 완벽하게 남편은 믿고 따른다. 무슨 일이 있어도 나는 남편을 존중하고 존경 한다.

 

그랬더니 남편은 나에게 수십배로 가치를 돌려 주고 있다.

우리 남편은 외조의 킹이다. 내가 하는 모든 말을 실행시켜 주는 나의 완벽한 그림자가 되어 주었다.

 

 

여러분도 혼자서 배우자에 대한 약속을 해보세요.

그리고 어떤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켜 보세요.

엄청난 시너지가 생기게 될것 입니다. 

 

켈리최 회장님 꽤 오랜시간 결혼생활을 하셨을 텐데, 그 사랑이 아직 느껴지는 것 같았다. 

‘거짓말’에 대한 새로운 정의 신선하다. ‘서로를 알아야 할 정보를 주지 않는 것도 거짓말’ ^.^

 

영국 생활을 갓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남편을 만나 지금까지 20년가까이 같이 지내다 보니, 알콩달콩한 생활도 지나봤고, 온갖 우여곡절도 많이 겪었고 권태기도 여러번! 지나갔고, 치열하게 싸우기도 해봤다. 

그렇게 치열하게 싸우고 권태기를 겪으면서도 지금까지 잘 지낸 건, 무엇보다 남편이 나를 믿어준 덕분인 것 같다. 

나의 가능성, 능력에 대한 믿음, 나 스스로보다 나를 크게 봐주고 밀어주고 지지해줬다. 

20대 때에는 이것이 솔직히 불만이었고, 이 때문에 많이 싸웠다. 그당시엔 지지해준다고 생각이 들지 않았고, 내가 힘들어하는 줄 알면서도 일들을 떠맡기는 것만 같았다. 

그중 가장 많이 부딪쳤던 것때가 20대 초중반일때였다.

한창 대학생활과 아르바이트를 병행할 당시, 남편은 남편친구들과 동업을 했었다. 

주변에 영어로 의사소통이 되는 사람이 없던 탓에, 그당시 겨우 의사소통을 하는 나를 앞세워 불편한 통역을 시켰다. 

자잘한 서류들부터 온갖 직업의 사람들과 불가피하게 얘기하게 되었었다. 

원래 내성적인 성격의 나로썬 그 모든 과정들이 도전이었었고 그로 인해 많이 다투었다. 

그런데,  그때의 경험들이 현재 여러 모로 많은 도움이 되고 있고, 얼마나 남편이 나를 믿어주었고 안전지대 밖으로 가도록 밀었는지도 알게 되었다. 

 

내가 남편에 대해 하고 싶은 약속은,

'나는 어떤 상황에서든 당신을 믿어.'

남편이 나를 항상 믿어주었듯이 나도 그렇게 믿고 지지해주고 싶다. 

 

 

진실하게 맺어진 부부는 젊음의 상실이 불행으로 느껴지지 않는다. 

왜냐하면 같이 늙어가는 즐거움이 나이 먹는 괴로움을 잊게 해 주기 때문이다. 

- 모로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