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성장스토리/영어자기계발명언 - 마인드공부

마음을 바꿔라 - 100일 영어 성공 명언 11일차 (Feat. 켈리최생각파워)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20. 5. 27.
반응형

켈리최생각파워 -100일 영어 성공 명언 11일차 

 

100일 영어 성공명언 11일차. 켈리최 회장님이 100일동안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생각파워프로젝트이다

내꺼로 만들기 프로젝트~ 

 

성공명언 Day 11

 

Progress is impossible without change,

and those who cannot change their minds cannot change anything.

“변화없는 진보는 불가능하며, 마음을(생각을) 바꿀 수 없는 사람들은 아무것도 바꿀 수 없습니다.”

 

만약 현재 불만족한 상황을 진척 시키고 싶다면 변화 되어야 한다.

평소 대로 하면서 진전 시킬수 있는 것은 없다.

 

마음을 바꾸어 먹으라 !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하기위해 모든 나쁜 습관을 버릴수 있다.”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좋은 습관들로 바꾸어 갈수 있다.”

 

여러분도 아래와 같이 7가지 영역을 써보세요.

 

1.건강

나쁜 식습관을 버리고 게으른 습관을 버리고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 하는 습관으로 건강을 지키겠다.

 

2.행복한 상태

행복도 슬픔도 모두 내 안에 있는 것을 알며 그럼에도 불구 하고 항상 행복한 정신 상태를 유지 하겠다.

 

3.관계

배우자 자녀 가족 친구 동료… 건강하고 좋은 관계를 이어 가겠다

 

4.시간

나는 점점 내가 원하는 사람과 내가 원하는 일을 할 수 있는 시간 부자가 되겠다.

그러기 위해서 지금 내가 하고 있는 분야의 최고가 되겠다.

 

5.직업을 통한 미션수행

나는 내가 원하는 좋은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그 직업을 통하여 내가 세상에 온 이유인 미션을 수행 하겠다.

 

6.부

나는 내가 행복하게 살아 갈때 필요한 모든 사물과 공간과 시간을 살 수 있는 부가 점점 들어 오고 있음을 믿고 부를 끌어오기에 필요한 행동으로 나의 매일 매일을 채워 가겠다.

 

7.정신 세계(축하,나눔)

나는 나와 내 가족에게 충분히 축하 감사 행사를 주기 적으로 할 것이다.

그리고 지구 곳곳에서 굶주리고 병들고 약한 자들을 도울 것이고 나눔을 실천 할 것이다.

 

나는 7가지 영역을 내가 원하는 대로 이루어 간다는 것을 믿는다.

그리고 그것들을 지금 당장 할수 있는 것 부터 실행 하겠습니다.

Instagram@kelly_choi_happy

 

마음을 바꾸어 습관을 바꾸라.

결국은 이게 답이었데, 이전에는 작은 습관의 힘을 믿지 않았다. 즉 그 마음, 생각이 바뀌지 않았다. 

한번에 바뀌는 무언가가 있겠지 했다. 생활속의 작은 좋은 습관이 차곡차곡 쌓이는 힘을 알지 못했다. 

 

1. 건강

물 많이 마시기

현재 100일 매일 운동하기 프로젝트가 끝난 이후에도 1~2일은 스트레칭/요가를 하더라고 매일 꾸준히 하기

 

2. 행복한 상태

매일 명상하기 

좋은 감정뿐만 아니라 슬픔, 화, 등 부정적인 감정도 알아차리고 인정하기. 

 

3.관계

부모님께 자주 연락하기

아이들 + 남편 1대1 시간 가지기 ^.^

 

4.시간

나는 시스템을 만드는데 주력해서 시간부자가 되겠다.

 

5. 직업을 통한 미션수행

나는 내가 하는 일을 사랑하며 즐긴다. 많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해주고 도움이 되게 만들겠다.

 

6. 부

‘더 해빙’ 에서 나오듯이 현재 ‘있음’에 감사하고 돈의 흐름을 느낄때마다 충분히 기뻐하고 감사함으로 부를 끌어당기겠다.

 

7. 정신 세계(축하, 나눔)

주위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무시하지 않고 찾아서 도와줄 것이다.

 

이렇게 7가지 영역으로 나누어서 생각하니까 평소에 염두에 두지 않았던 부분에 대해 다시 곰곰히 생각해보게 되었다. 

점차 더 보충해야 겠지만, 이렇게 생각해 볼 기회가 생긴건 참 좋은 것 같다. 

 

 

If you want to be financially free, you need to become a different person than you are today and let go of whatever has held you back in the past.” ― Robert Kiyosaki

경제적 자유를 원한다면 당신은 오늘과 다른 사람이 되고 당신을 잡고 있던 과거를 놓아버려라.

 

“Find out where you are at, where you are going and build a plan to get there.”― Robert Kiyosaki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어디로 가고 있는지를 찾아서 거리로 도달할 계획을 세우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