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성장스토리/영어자기계발명언 - 마인드공부

성공은 한계단씩 올라가는 과정이다 - 100일 영어 성공 명언 7일차 (Feat. 켈리최생각파워)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20. 5. 23.
반응형

켈리최생각파워 -100일 영어 성공 명언 7일차 

 

 

100일 영어 성공명언 7일차. 켈리최 회장님이 100일동안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생각파워프로젝트이다.

내꺼로 만들기 프로젝트 ~ 7일차!

 

성공명언 Day 7

 

"There is no elevator to success, you have to take the stairs"

 

"성공을 위한 엘리베이터가 없다면 한계단 한계단 밟고 올라 가야 합니다."

 

저는 엘리베이터가 있어도 타지 않고 계단으로 천천히 올라 가겠습니다.

나를 위한 진정한 성공은 내가 만들어야 튼튼하고 오래갑니다.

엘리베이터 타고 쉽게 올라간 사람은 쉽게 떨어 질 수도 있습니다.

 

나는 내가 시행 착오를 거치며 계단 조차도 스스로 만들어 올라갔습니다.

처음엔 진전도 없어 보이고 힘들었지만 지금은 그 계단위에서 나를 떨어뜨릴 수 있는 것은 오직 하나님 밖에 없습니다.

비록 계단이 무너진다 하여도 계단 만드는 도면도 내안에 있고 실행할 방법도 내 안에 있어 성공 쯤이야 얼마든지 재현 해낼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계단을 이용해 올라가다가 진전 없어 보인다고 걱정 하지 마세요.

생각파워가 있는한 당신은 계속 성장하고 있을것 입니다.

Instagram@kelly_choi_happy

 

많은 사람들이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을 찾는다. 

아마도 이것은 우리가 흔히 성공을 판단할때 눈에 보이는 결과에 집중하기 때문인 것 같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흔히 빠지는 성공의 오류이기도 한 것이다. 

 

엠제이 드마코의 <부의 추월차선>이란 책이 있다. 책의 제목과 표지는 자극적이지만..

진짜 그 속에 담긴 내용은 어떻게 빠르게 부자가 되는냐를 가르쳐주는 책이라기보단, 진정한 ‘부’의 인식을 알려주는 책이었다. 

(오늘의 성공명언을 보고 한참동안 책을 찾아봤다. 왜냐하면 이 내용이 떠올랐는데, 어느책에서 봤는지 떠오르지 않았었다.^.^)

 

백만장자는 사건이 아니라 과정에 의해 만들어진다. 자수성가한 부자들은 모두 신중하게 설계한 과정을 거쳐 돈을 벌었다 . 이들은 부자가 되기 위한 완벽한 공식을 갖고 있으며 효율적으로 사용할 줄 안다.” P61

“부를 얻는 것은 하나의 사건이 아니라 일련의 과정이다…부자가 되는 공식은 국토대장정만큼이나 길고 어렵다. 성공하려면 부를 향한 여정에 집중하고 목적지(사건)이 아닌 여정 자체(과정)를 위한 도구를 준비해야 한다. 

부자가 되는 길에는 위험과 희생이 따른다. 그 과정을 견뎌 내는 소수만이 부자가 될 수 있다.” P69

 

이렇게 다시 되짚어보면, 켈리최 회장님의 자신감있는 이말에 그 비밀이 담겨져 있다.

 “비록 계단이 무너진다 하여도 계단 만드는 도면도 내안에 있고 실행할 방법도 내 안에 있어 성공 쯤이야 얼마든지 재현해낼 수 있습니다

 

 

한계단 한계단 만들어서 오르면서 자신만의 설계도를 그리고 ‘나’라는 도구도 준비되어 있기에, 혹여나 떨어지더라도 언제나 다시 올라갈수 있다는 것을 일깨워준다. 

내가 직접 만들고 설계도를 그리면서 나만의 성공도면을 그리며 가는 것이 진정한 성공의 길이 아닐까.

그리고 그 성공으로 가는 과정, 성장하면서 나의 길을 찾아가는 과정 자체가 이미 성공의 길인것이 아닐까. 

지금 노력하고 있는 당신은… 이미 성공의 길에 들어서 있다. 

 

 

“한 발 한 발 걸어서 올라갔지요. 진정으로 바라는 사람은 이룰 때까지 합니다. 안된다고 좌절하지 않습니다. 안 되면 방법을 달리합니다. 방법을 달리해도 안 될 때는 그 원인을 분석합니다. 분석해도 안 될 때는 연구합니다. 이쯤 되면 운명이 손을 들어주기 시작합니다."

-세계 최초로 에베레스트 산을 등정한 에드먼드 힐러리 경- 

p214, 조성희 <뜨겁게 나를 응원한다> 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