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성장스토리/영어자기계발명언 - 마인드공부

주변의 모든 쓴 소리에 반응할 필요없다 - 100일 영어 성공 명언 4일차 (Feat. 켈리최생각파워)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20. 5. 20.
반응형

켈리최생각파워 -100일 영어 성공 명언 4일차 

 

100일 영어 성공명언 4일차. 켈리최 회장님이 100일동안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생각파워프로젝트이다.

 

성공명언 Day 4

 

" Work hard in silence. Let your success make all the noise "

"조용히 열심히 노력 하십시오! 당신의 성공으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하십시요."

 

주변의 모든 쓴 소리를 반응할 필요는 없습니다.

 

사업 하다가 망하고 다시 살아 보겠다고 내가 할수 있는 일 부터 시작 해 보고 싶었다.

민박집에 가이드에 내가 할수 있는 최선을 다하고 있을때 몇몇 주변에 사람들의 반응은 비웃음과 무시 그리고 멸시로 수근거렸다.

그럴때 마다 따지고 싶은 상처 받은 마음을 가다듬고 더 열심히 노력했다.

 

지금은 온 세상이 그들에 귀에 말해준다.

내가 옳다고 당신들은 이제 입을 좀 다물라고 ....

 

여러분의 진짜 실력을 기르세요.

당신이 지금 무슨일을 하든 그 일에서 최고가 되어 보세요.

나머진 세상이 알아서 해줄 거에요.

Instagram @Kelly_Choi_Happy

 

******************************

 

이 글을 읽으면서 눈물이 핑 돌았다. 그 심정이 너무 와닿았기에.  그리고 통쾌했다.

우리는, 아니 나는 주변의 사람들의 반응에 너무 민감하게 반응했었다. 

옆에서 '그건 아닌거 아니야?','헛물 캐는 거 아니야?'….ㅠㅠ

정말 이런 사람들 꼭 있다. 그런데… 참 우스운 건 정작 그렇게 말하는 사람들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있다. 

그리고 실제로 그런 사람들일수록 자신의 일을 제외하곤 남의 일에 그닥 관심이 없다. 

그냥 말하기 좋아할 뿐. 

 

주위를 신경쓰지 않고, 그냥 내가 할수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 

주위의 사람들의 반응과 상관없이 묵묵히 꾸준히 내길을 가는 것. 

조용히 열심히.... ^.^

 

 

모든 사람이 다 너를 좋아할 수는 없다.

너도 싫은 사람이 있듯 누군가가 너를 이유 없이 싫어할 수 있다.

그렇다고 해서 네가 달라지는 것은 아니다.

그런 상황도 받아들일 수 있어야 한다.

항상 너는 너로서 당당하게 살아가야 한다.

 

- 김형모 <나의 선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