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성장스토리/4남매네의 영국살이

Day 22. 한가지에만 집중하기...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19. 11. 26.
반응형

Day 22. 웹사이트

9월초에 오픈을 하면서 웹사이트를 프리랜서 사이트인 Fiverr를 통해 만들었었다. 

기대치에 너무 못 미치는 결과를 받고는 수정을 해야 하는데 엄두가 안 나서, 거의 손을 못 대고 있었다. 

워드프레스를 써본적도 없고, 페이지를 많이 만들어놨고.. 어느것이 작동을 하고 안하는지 파악이 잘 되지도 않았었다.

거의 내버려두다시피 하고는 근본적인 것은 바꾸지 않고, 아주 미세하게 변경을 시키거나 한번씩 들러보곤 했었다.

그리고, 다른 웹디자이너와  웹빌더들을 알아보고 수정작업을 할까 생각하면서 많이 망설였었다.

이미 한번 투자를 했는데, 그것도 비용을 조금 아껴보려고 저렴한 프리랜서 사이트를 이용했는데, 다시 원래 염두에 두고 있던 비싼 웹디자이너한테 의뢰해서 하기엔 출혈이 심했다..ㅠㅠ

그래서 확장을 하게 되면, 업데이트를 하면서 투자하기로 하고, 어떻게든 조금씩 내가 해봐야겠다는 생각으로 흘깃흘깃 했었다. 

그렇게 지난주에 몇부분을 수정해보면서 워드프레스를 조금 알기 시작했고, 할수 있을것 같단 생각이 들었다. 

그렇게 오늘, 첫 페이지만 바꿔보자! 라는 마음으로 시작했다가, 전체적으로 대대적인 수정을 했다!

그야말로 오늘은 하루종일  - 중간에 식사준비, 큰애 공부 도와줬을때 이외에는 정말 웹사이트만 했다. 

결론적으로~~~ 꽤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었다는..

이제 컨텐츠만 조금 수정하고, 블로그를 채워나가면 될 듯!

그동안 미루어뒀던 일을 집중해서 해버리니 속이 다 시원한듯...^.^

이제는 페이스북 페이지 할 차례... ㅎ

이번주에 블랙프라이데이가 있어서, 프로모션 준비도 해야 하겠구나...^.^

https://9sliving.com

 

Home - 9S Living

A really great apartment in a fabulous location, very central for the beach and Laines. Jin responded immediately to any enquiries and was very helpful. The complimentary items were really appreciated. We will definitely use again on our next visit to Brig

9sliving.com

 

오늘의 명언...

선택과 집중이라는 말이 있다. 어떤 일을 하든지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선택한 후에는 집중해서 전력투구 하라는 말이다. 

흥미도 없고 잘 하지도 못할 일에 어설프게 매달려서 낭비할 만큼 우리가 가진 시간이 무궁무진하지 않다. 

- 이세돌

 

중요한 질문은 "당신이 얼마나 바쁜가"가 아니다. "당신이 무엇에 바쁜가"이다.

- 오프라 윈프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