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성장스토리/4남매맘의 도전 성장기

2021년 신년 계획 - 나의 비전보드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21. 1. 6.
반응형

2021년 목표 : 한가지에 집중하기! 한번에 하나씩!

 

연말에 켈리최 회장님의 강연, 웰씽킹 워크샵에 참여하기 위한 미션으로 나의 꿈을 적고, 비전보드를 만들기가 있었다.

원래 만들어 놓은 비전보드가 있었는데 2021년 신년이 다가오기도 했고, 미션을 참여하기 위해, 보드를 구입해서 제대로(!?!) 만들었었다.

 

지금 다시 훝어보니, 추가 될 것과 수정할 것이 더 보이지만... 빠른 시간내에 만든 것 치고는 나의 목표와 그 과정이 거의 다 포함되어 있다. 

 

켈리최 회장님이 비전보드에 관한 팁 중 한가지가 비전보드에 그 목표를 이루어가는 과정을 담는 것이었다.

그래서 그렇게 담으려고 노력해보았다. 그리고, 찬찬히 과정을 조금 더 추가해 넣을 예정이다. 

 

2021년 비전보드

 

💪나의 건강 목표인 11자복근과 목표체중  - 그 과정으로, 끈기프로젝트와 바디프로필

 

🏠드림 집 구입하기  - 과정으로 저축

 

🌆새로운 사업 론칭 - 그 베이스인 아마존과 회사이름

 

🏘️현 사업 확장 계획과 매출 목표, 그를 위한 과정 단계 경영 마케팅 책 100권읽기 및 1책 1행📚

 

🏘️🏘️🏘️장기 계획인 부동산 포트폴리오 만들기를 위한 준비 - 시부모님 영국에 모셔서 아이들 맡기기 - 교육기관에서 멘토쉽 / 트레이닝 받기 - BTL 포트폴리오 만들기 시작

 

💕자기계발, 퍼스널 브랜딩, 방학계획.. ^^

 

💕내가 좋아하는 동기부여 문구와, 롤모델 멘토들의 사진도 같이..^^

 

켈리최 회장님과 연말에 소수의 해외 켈리스들과 한 줌미팅에서 일대일 상담을 할 기회가 생겼었다.

거기에서 회장님의 조언은  '우선 한가지에 집중하라' 였다.

딱김따 하면서 하고 싶은 것들이 더 생겼지만... 우선은 현 사업은 버티면서, 새로운 사업에 집중해야 할때인듯.

돈을 더 버는 것이 결국엔 선순환으로 가는 방법..^^

 

그래서... 지금은 다른 모든 것들은 버티기 모드..즉, 유지 모드로 가고, 새로운 사업에 집중! 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