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성장스토리/영어자기계발명언 - 마인드공부

나는 오늘 무엇을 위해 눈을 뜰것인가 - 100일 영어 성공 명언 3일차 (Feat. 켈리최생각파워)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20. 5. 19.
반응형

켈리최생각파워 -100일 영어 성공 명언 3일차 

 

100일 영어 성공명언 3일차. 켈리최 회장님이 100일동안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생각파워프로젝트이다.

현재 104일을 넘기며 계속 진행중이심. 매번 스스로 생각하게 질문을 던지신다. 그래서 생각파워프로젝트인가보다. 

결국 명언, 좋은 글을 보고 스스로 생각해보고 자기화하는 것이 진정한 자기계발!!

내꺼로 만들기~ 프로젝트 3일차!

 

성공명언 Day 3

 

" If you don't sacrifice for your dream

then your dream will become a sacrifice! "

 

"당신이 당신의 꿈을 위해 희생하지 않으면,

당신의 꿈은 희생이 될 것입니다."

 

이글을 한마디로 "꿈 = 희생" 이다!

저는 희생을 하지 않고 꿈을 이룬 사람을 못 봤습니다.

자기가 되고 싶은 것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 하는 것은 사실은 희생이랄 것도 없습니다.

내가 오늘 무엇을 위해 눈을 뜰 것인지 한번 정리 해보세요.

그리고 그것이 신념이 되도록 눈을 뜨자마자 하루 백번 외치고 하루 일과를 시작 해보세요.

당신도 모르는 사이에 당신의 무의식의 뇌가 당신의식에게 그일을 하라고 지속적으로 상기 시켜 줄 것입니다.

Instagram @ kelly_choi_happy

 

******************************

 

나는 오늘 무엇을 위해 눈을 뜰 것인가. 

 

이 질문을 보자마자 '내가 오늘 하는 일에 나의 꿈이 포함되어 있는가’하는 문구가 떠올랐다. 

이 질문은 내가 본격적으로 나의 꿈과 목표를 세우고 난 이후부터 꾸준히 생각해온 것이다. 

내가 지금 하고 있는 것이 내가 가고자 하는 방향, 나의 꿈을 향한 일인가에 대한 질문.

 

'꿈=희생'이라는 얘기에서 난 나의 꿈을 위해 무엇을 희생하고 있나 생각해봤다. 

내가 목표를 세우고 본격적으로 꿈을 향해 시작한 이후 거의 하지 않은 것이 있다. TV시청. 그런데 난 이것을 하지 말아야지 하고 마음먹고 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 단지 나의 우선순위가 바뀌어서 흥미를 잃었을 뿐이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희생’이라고 느껴지지 않는다. 단지 선택을 하지 않았을뿐. 

무언가에 대해 ‘하면 안된다’ ‘희생해야 한다’라는 압박감을 주면 오히려 역효과가 나는 것을 너무나도 잘 알기에 나는 그냥 선택을 하기로 했다.   (특히 다이어트에서…^.^)

 

미라클 모닝을 시작한 이후로 단 하루도 빼먹지 않았다. 

나는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수없이 되뇌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자기계발서들을 읽으며, 스스로에게 매일 질문하며 답했다. 

나는 내가 해낼 수 있음을 믿고 싶고 나의 한계를 시험해보고 싶다.

경제적 자유를 이루고 싶다. 나와 우리가족뿐 아니라… 한국에 있는 부모님. 나와 함께 일하는 직원…주위에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이 되고 싶다.

경력단절 아줌마도 해냈으니, 누구나 해낼수 있다고 자신있게 얘기하고 싶다. 

그래서 나는 오늘도 새벽에 눈을 뜬다.

 

 

오늘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내일 되고자 하는 곳에 더 가까이 가기 위한 것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보라.

Ask yourself if what you are doing today is to get closer to where you want to be tomorro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