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성장스토리/4남매네의 영국살이

D 92. 유튜브 대학에 입학하다...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20. 2. 5.
반응형

D 92. 열정대학생~~~!!

지난 달부터 계속 망설이다가.... 결국은 등록을 했다.

내가 그간 망설인 이유는, 시간 때문이었다. 

사업 확장을 하게 되고, 그리고 현재 하고 있는 자기계발, 공부들도 있는데, 거기에 유튜브 대학까지 더하면 할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 때문이었다. 

그런데 지난 주에 큰 비즈니스 기회를 보내고 (이건 솔직히 투자비용이 컸고, 현 사업에 큰 영향을 끼칠 가능성이 너무 컸다) 생각이 든 건, 나는 다른 기회를 찾아야겠고, 그러기 위해선 '무언가'를 해야 했다. 

그 '무언가' 즉, 나에게 투자! 하는 것.

더이상  망설일 이유가 없었다. ㅎㅎㅎ

그래서 바로 해외멤버쉽 결제.. 아침에 일어나보니 벌써 입학이 되어 있었다...Yeah~~~!!

프리미엄 클래스에 눈여겨 보던 강의를 벌써 3개를 후다닥 봤다..

재미있다, 생각보다 부담없이 할 수 있을 것 같다.

혼자 하는 것보다 같이 하면 더 열심히 할 수 있지 않을까. 

우선 이번달은 익숙해지기...

하루 스케줄을 다시 점검해보고 끼워넣어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