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성장스토리/4남매네의 영국살이

Day 78. 새로운 사람은 새로운 길을 보여준다.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20. 1. 21.
반응형

Day 78. 변화하기 위한 조건들 중 한가지 중요한 것..

만나는 사람을 바꿔라...

지난 1년간 가장 많이 변한 것 중 하나가 이것인듯. 

아주 친한 친구 한 둘을 제외하곤 - 거리 때문에 자주 보진 못하지만..

거의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있다.

그리고 예전엔 주로 아줌마들을 만났다면, 요즘은 아주 다양한 나이대에 다양한 직업군의 사람들을 만나고 있다.

매달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있다.

일부러 만나러 다니고 있다. 현재 내가 정기적으로 가는 모임이 2곳. 

하나는 부동산 교육기관의 런던 정기 모임. Yes 그룹.

다른 하나는 SA 사업하는 사람들의 모임.

둘 중 내가 특히 좋아하는 그룹은 YES 그룹.

아무래도 같은 기관에서 교육을 받고 있고, 비슷한 마인드여서인지 일종의 벽이 조금 얇은 느낌.

서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하고 잘된일, 안된일들에 대해 격려해주기도 하고...

아주 친하진 않지만, 그래도 뭔가 나의 상황을 이해해줄것 같은 그런 기분...

 

앞으로도 당분간은 꾸준히 다니게 될듯하다...

 

좋은 자극과 동기부여를 받으면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