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성장스토리/4남매네의 영국살이

Day 47. 결국은 열정과 끈기가 답이다...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19. 12. 21.
반응형

Day 47. 김새해 작가.

 

아침 저녁으로 김새해 작가의 영상을 즐겨듣고 있다. (화면을 보지 않고 내용을 주로 듣기만 한다) 

주로 긍정적인 확언과 책의 좋은 구절들을 되풀이해서 읽으면서 긍정확언/치유 확언을 하는 영상들을 틀어놓는다.

 

목소리도 차분하고 맑고 밝은 모습이 아주 보기 좋고 따뜻한 사람이라는 생각은 들었었다. 유튜버이고 책을 낸건 알고 있었지만, 정작 어떤 사람인지 몰랐었는데, 보던 영상중 자신의 과거 얘기를 살짝 하는 걸 듣고는 바로 김새해 작가의 책인 ‘내가 상상하면 현실이 된다’라는 책을 구입했다.

 

오늘 오고가는 길에 절반 정도 읽었는데, 보던 것보다 훨씬 강하고 멋진 사람이었구나 하며 연신 감탄사를 날리며 보고 있다. 

꽤나 힘들게 상황을 겪어왔는데도 긍정적인 태도와 생각으로 극복하고 성공한 케이스였던것. 

 

책을 읽으면서 느낀 점은, 자신이 원하는 꿈을 이루기 위해, 그 열정 하나만으로 끊임없이 방법을 찾아내고 자신에게 주문을 걸면서 나아간다는 점...

 

열정... 

열정이 절박함을 만들고, 그로 인해 포기하지 않고 어떻게든 방법을 찾아 지속하는 것, 그것이 결국은 성공의 답이 아닐까 한다.

 

여담으로 김새해 작가가 넷째 출산후 소감을 얘기하는 영상에서 출산의 고통을 견뎌내는 자신의 방법을 얘기했는데, 참 그 순간에 많은 생각도 했구나 했다. 특별히 공감이 간 점이라면 나도 출산할땐 아무리 고통이 심해도 그 시간만 지나면 되니까, 견뎌낸것 같다. 

그리고 난 좀 잘 까먹는 것 같기도 하다...ㅋㅋㅋ

그 아픈것, 힘들었던 것들은 참 희한하게도 기억이 안난다...

 

이 마음을 잊지 않고 거절당하는 것도 까먹으면서.. 포기하지 않고 원하는 목표를 이룰때까지 주욱 가는 것... 잊지 말고 다짐해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