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성장스토리/4남매네의 영국살이

Day 42. 약속....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19. 12. 16.
반응형

Day 42.100일간의 약속

어떤날은 정말 쓰기 힘들어지는 날이 있다.

어떤 날은 늦게 들어와서, 너무 피곤하고 잠이 쏟아지는데도 졸면서 쓴 적도 있었다.

그리고 어떤 날은 멍해져서 아무것도 생각이 안나는 날도 있었다. 

그럴때마다 떠올리는 것 하나. 시간 약속에서 늦는 것도 약속을 어기는 것이다. 

약속을 지키는 것은 모든 것의 기본이다... 김승호 회장님의 책에서, 영상에서 본 그 말이 머리에서 떠나지 않기 때문이다.

그만큼... 절실한 듯 하다... 사업을 성공시키고 싶고, 나의 목표들을 이루어내고 싶다. 

물론 이것을 지킨다고 그것들이 바로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작은 '약속'하나 지키지 못하면, 어떻게 내가 이루고자 하는 것들을 지켜내고 이룰수 있을까 하는 마음이 자꾸 든다.

그렇게 오늘도 나는 한 걸음씩 나의 열망을 품고 나아가 본다. 

 

 

크고 원대한 꿈을 꾸되, 하루에 하나씩 작고 소소한 목표들을 성취해가라. 

 

It's not what we do once in a while that shapes our lives, it's what we do consistentl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