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성장스토리/4남매네의 영국살이

Day 39. 하루만에 한권 완독...^.^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19. 12. 13.
반응형

Day 39. 책 한권을 하루만에 완독, 독서노트까지... 

어제 결정을 내리기 위해 여러권의 책을 리디셀렉트에서 골라서 다운 받아뒀었다. 

그 중 가장 먼저 읽기 시작했고, 내일 미팅전에 정리를 해야 한다는 마음과 결정을 내려야 하는 절박함 때문이었는지,

정말 하루만에, 아니 3시간 가량만에 다 읽었다.

평소에는 오디오로 들었는데 오늘은 그냥 집중해서 메모해 가면서 읽었다. 

그리고, 독서노트로 마무리까지... 

내일 당장 미팅에서 써먹어야 한다는 생각에..

간만에 완전 집중해서 읽은 책이었고, 책속의 모든 내용들이 속속히 들어오는 느낌이었다.

아마도 답을 찾기 위해 읽었기 때문인듯. 목적이 아주 뚜렷했으므로...ㅎㅎㅎ

 

내일 미팅에서 논의할 내용들도 정리해놨고, 이제는 내일 만나서 얘기할 차례....

한번의 미팅에 끝날 것 같진 않지만... 동업은 철저하게 체크하고 많은 대화가 필수!!

 

 

나는 당신이 할수 없는 일들을 할 수 있고,

당신은 내가 할 수 없는 일들을 할 수 있다.

하지만 함께라면 우리는 멋진 일들을 해낼 수 있다.

- 마더 테레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