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738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 영어 자기계발 명언 77일차 (Feat. 켈리최생각파워) 켈리최생각파워 - 영어 자기계발 명언 77일차 영어 자기계발 명언 77일차. 켈리최 회장님이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생각파워프로젝트이다 원래는 100일동안이었으나 후에 더 연장하여 진행중이심. 내꺼로 만들기 프로젝트~ 성공 명언 77일차 입니다. ⠀ 성공하고 부유한 사람들이 지닌 7가지 습관을 공유합니다.⠀ 성공은 돈을 버는 것, 멋진 차, 큰 집 및 기타 반짝이는 물건을 갖는 것이 아니라 탄탄한 사고 방식을 계발하고 자신에게 투자하며 희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공한 사람들의 일반적인 특징은 “비전과 목표”에 초점을 맞추고 외부의 잡음에 흔들리지 않습니다. 그들의 성공의 주된 이유는 그들이 올바른 인생을 위해 매일 하는 의식이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성공한 사람들의 7가지 생활습관을 통해 당신이 원하는.. 2020. 7. 31.
문제를 해결하라 - 영어 자기계발 명언 76일차 (Feat. 켈리최생각파워) 켈리최생각파워 - 영어 자기계발 명언 76일차 영어 자기계발 명언 76일차. 켈리최 회장님이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생각파워프로젝트이다 원래는 100일동안이었으나 후에 더 연장하여 진행중이심. 내꺼로 만들기 프로젝트~ 성공 명언 76일차 그럼에도 불구하고 똑똑하게 새로운 비지니스를 만드는 사람들이 눈에 띈다. ⠀ 물론 각종 인터넷 관련업의 기업들이 크게 성장한 이야기는 많이 있다. 슈퍼마켓, 아마존, 알리바바, 쿠팡,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Zoom, 스카이프... ⠀ 원래 잘하던 기업이 기존의 인프라를 더 잘 활용하여 성장하거나, 우연치 않게 큰 수익을 버는 이야기도 있지만, 오늘은 뉴스, 신문에서는 크게 다루지 않는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하고 싶다. ⠀ 다들 코로나로 우왕좌왕하고 있을 때 몇몇의.. 2020. 7. 30.
위기에 어떻게 대처하는가 - 영어 자기계발 명언 75일차 (Feat. 켈리최생각파워) 켈리최생각파워 - 영어 자기계발 명언 75일차 영어 자기계발 명언 75일차. 켈리최 회장님이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생각파워프로젝트이다 원래는 100일동안이었으나 후에 더 연장하여 진행중이심. 내꺼로 만들기 프로젝트~ 성공 명언 75일차 ⠀ ⠀ “위기를 기회로 삼아야 한다”는 말을 잘못 해석하는 사람들도 있어보인다. ⠀ 사상 최대의 개미 주식투자자들이 주식을 사겠다고 한다. ⠀ 그들은 이 위기가 얼마나 갈거라고 생각하는지궁금 하다. ⠀ IMF때는 우리만 망할 뻔 했기 때문에 나라의 재산을 팔아 위기를 넘겼다. 그래서 바로 V자 형태로 경기가 호전됐었다. ⠀ 이번에는 우리만의 문제가 아니라 전세계의대공황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 대부분 무역으로 먹고사는 우리나라가 수출하는 유럽이나 미국이 대.. 2020. 7. 29.
행동 - 영어 자기계발 명언 74일차 (Feat. 켈리최생각파워) 켈리최생각파워 - 영어 자기계발 명언 74일차 영어 자기계발 명언 74일차. 켈리최 회장님이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생각파워프로젝트이다 원래는 100일동안이었으나 후에 더 연장하여 진행중이심. 내꺼로 만들기 프로젝트~ 성공 명언 74일차 ⠀ 나는 절대로 안 망하는 회사를 만들고 싶었다. 백년 이상 가는 회사를 만들고 싶었다. ⠀ 지금 유럽이 완전 멈춘 상태다. 유럽의 대부분 나라에서 약국과 슈퍼를 제외한 모든 업체가 문을 닫았다. 전국민은 자기집 앞 1km이상을 벗어날 수 없다. ⠀주변에 경쟁 업체들이 문을 닫고 있다. 벌써 완전 망한 회사도 있고, 앞으로 망할 회사들도 있다. 내가 두번째 사업을 시작하고 가장 큰 위기다.⠀ 첫번째 사업으로 쫄딱 망하고 두번째 사업은 절대로 안 망하는 사업을 하고싶었다. .. 2020. 7. 28.
문제를 대하는 태도 - 영어 자기계발 명언 73일차 (Feat. 켈리최생각파워) 켈리최생각파워 - 영어 자기계발 명언 73일차 영어 자기계발 명언 73일차. 켈리최 회장님이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생각파워프로젝트이다 원래는 100일동안이었으나 후에 더 연장하여 진행중이심. 내꺼로 만들기 프로젝트~ 성공 명언 73일차 ⠀ ⠀ ----- 모든 문제에는 답도 있습니다. 그러니 문제를 문제로 보는 당신의 태도를 바꾸면 그 문제는 더이상 문제가 아닙니다. ⠀ 지금 당신이 처한 문제가 무엇입니까? 지금 당신의 고민이 무엇입니까? 경제가 어렵습니까? ⠀ 가만히 생각해 보세요. 그 고민은 당신 뿐 아니라 이 세상 대부분의 국가와 대부분의 사람이 가지고 있는 고민일 것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전세계가 어렵습니다. 코로나가 아니라도 이런 위기는 여러분의 인생에 앞으로도 더 올 수 있습니다. ⠀ 나는 어려.. 2020. 7. 27.
영어챌린지 시즌 2 - Day 18 (Feat. MKYU) MK’s English Challenge Season 2 - Day 18 김미경과 함께하는 영어 챌린지 시즌 2 - 18일차! 1단계 (듣기) 연설 영상 10번 듣기. -> 익숙해질때까지 듣기. 10번 들어도 어색하다면 20번~ 2단계 (읽기) 스크립트 읽기 -> 쓰는게 효과 좋음. 해석해보거나 해석을 보면서 쓰기. 해석이 바로 된다면 그냥 한번 써보기. 3단계 (말하기) 영상보고 따라하기 -> 처음 2번은 글을 보고 읽되, 3번째에는 보지 않고 말해보기. 연기를 하듯이 하는게 좋다. 다음은 자신의 스토리로 바꿔서 써보는게 좋다. 4단계 (쓰기) 전체 내용 외워쓰기 그리고 과제 : 인스타그램에 외워서(읽어도 됨) 영상 올리기 Day 18의 스크립트는 오바마 전 대통령의 My Education, My Fu.. 2020. 7. 26.
부족함이 더 나아가게 만든다 - 영어 자기계발 명언 72일차 (Feat. 켈리최생각파워) 켈리최생각파워 - 영어 자기계발 명언 72일차 영어 자기계발 명언 72일차. 켈리최 회장님이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생각파워프로젝트이다 원래는 100일동안이었으나 후에 더 연장하여 진행중이심. 내꺼로 만들기 프로젝트~ 성공 명언 72일차 ⠀ ————————————————- ⠀ 배가 고프다. 며칠을 굶었는지 모른다. 겨우 쌀 한줌과 라면 한봉지로 며칠을 견디었나 보다. ⠀월급날이 며칠 남았지!! — 혼자 자취하며 주경야독하던 어린시절 회상— ⠀ 나는 매일 아침 내가 가진 어떤 것으로 여러분의 마음을 움직여 동기부여를 일으킬 수 있을까? 하고 소재를 찾습니다. ⠀ 오늘은 “KellyDeli”라는 우리 회사의 이름을 유튜브와 구글에서 검색하며 엄청난 긍정적인 자료들을 보다가 왠지 모르게 어린시절 너무도 배가 고.. 2020. 7. 26.
수치심을 버리세요 - 영어 자기계발 명언 71일차 (Feat. 켈리최생각파워) 켈리최생각파워 - 영어 자기계발 명언 71일차 영어 자기계발 명언 71일차. 켈리최 회장님이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생각파워프로젝트이다 원래는 100일동안이었으나 후에 더 연장하여 진행중이심. 내꺼로 만들기 프로젝트~ 성공 명언 71일 ⠀ 수치심 자책감 ⠀ --------------------- ⠀ 당신은 수치심 때문에 괴로운 적이 있습니까? 그런 감정은 지금 당장 쓰레기통에 넣어 버려야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나는 다시 태어나고 다시 사랑하고 새로운 마인드로 하루를 보람차게 살 뿐입니다. ⠀ 수치심은 혼자서 느낄수 있는 감정이 아닙니다. 심리학자들은 수치심을 “영혼의 늪지대”라고 표현하기도 합니다. ⠀ 길을 가다 아무도 보는 사람이 없을때 길 한가운데 미끌어졌다면 수치심은 들지 않습니다. 그러나 대중 앞에.. 2020. 7. 25.
조바심을 내지 말 것 - 영어 자기계발 명언 70일차 (Feat. 켈리최생각파워) 켈리최생각파워 - 영어 자기계발 명언 70일차 영어 자기계발 명언 70일차. 켈리최 회장님이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생각파워프로젝트이다 원래는 100일동안이었으나 후에 더 연장하여 진행중이심. 내꺼로 만들기 프로젝트~ 성공 명언 70일차⠀ "조바심" ⠀ ⠀ ----------- 조바심은 우리의 뇌가 만들어 낸 현상일 뿐 입니다. ⠀ 당신은 언제 조바심이 드나요? ⠀ 남들과 비교 하는 마음이 들때? 취업이 어려울때? 내 주위 사람이 나보다 더 크게 인정받을 때? 시간적 제약이나 압박을 느낄 때? 미래에 대한 불안함이 들 때? . ⠀ 조바심이 많고 미래를 불안해하는 사람은 인간관계가 어렵고, 화를 자주 냅니다. ⠀그런 사람은 인기가 좋을 리가 없습니다. 그리고 정신적인 어려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조바심을 내.. 2020. 7.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