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남매맘의 성장스토리/영어자기계발명언 - 마인드공부

목표를 정하고 이룰 때까지 한다. - 100일 영어 성공 명언 46일차 (Feat. 켈리최생각파워)

by 사업하는 4남매맘 Jin대표 2020. 7. 1.
반응형

켈리최생각파워 -100일 영어 성공 명언 46일차 

 

100일 영어 성공명언 46일차. 켈리최 회장님이 100일동안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 생각파워프로젝트이다

내꺼로 만들기 프로젝트~

 

성공명언 Day 46

꿈을 이루는 법

 

목표를 정하고 이룰 때까지 한다.

 

크게 성공한 기업가, 억만장자, 업계에서 최고로 성공한 사람들을 200명 이상 인터뷰 했다던 팀 페리스도

500명 이상 20년간 조사 했다던 나폴레옹 힐도

성공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파워나 엄청난 재능은 없었다고 말한다.

 

오히려 그들은 결점 투성이였다고 한다.

 

하지만 단 하나, 그들이 우리와 다른 점은 뚜렷한 목표가 있는 것이다.

일반인의 눈에는 정말 터무니 없거나 실현 불가능한 목표가 있었다고 한다.

그리고 그들에게는 몇가지 더 공통점이 있다.

나도 그런 공통점을 연구하기 시작 했다.

 

그들의 성공한 법을 100% 믿고 따라 해보기로 했다.

 

1%의 사람이 전세계 96%의 재산을 소유하고 있다.

이 말도 안되는 숫자를 초능력도 없는 사람이

해낼 수 있었다고 하니 나도 한 번 도전하고 싶었다.

 

그리고 그들만이 가지고 있는 습관을 따라했다.

 

얼마 안 가 나도 그들처럼 수 조원의 매출을 올리고 수 천억의 자산가가 되었다.

그리고 수 천명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인플루언서가 되었다.

제가 배우고 적용하고 업데이트한 방법을 공개 하겠습니다.

한 치의 의심도 없이 일단은 따라 해보시길 바랍니다.

 

여러분 중에서도 어떤 분은 구경만 하는 사람이 있고,

어떤 분은 머리로만 알고 넘기고,

어떤 분은 따라 하시다 며칠 안 가 꿈이 안 이루어졌다고 자책 하시는분도 있을 것 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성공하고 싶은 분들은 최소 100일 간 무조건 따라 해 보시길 권합니다.

 

내일부터 7일 동안 “대성한 사람이 가지고 있는 7가지 좋은습관”에 대해 공개하겠습니다.

Instagram@kelly_choi_happy

 

"목표를 정하고 이룰때까지 한다." 

성공한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의 차이 중 가장 결정적인 것이 이것이라고 한다. 

“될때까지 한다” 는 것!

많은 이들이 성공을 하기 위해 노력을 해왔고 하고 있다. 

그런데 그중에서 성공하는 확률은 적다. 

대부분은 열심히 하다가 어느 정도 되었을때 그만두거나, 실패하거나 일이 잘 풀리지 않을때, 그만 둔다. 

 

"중단하는 자는 결코 승리를 얻지 못한다. 반면에 승리자는 결코 중단하는 일이 없다.” 

- p205, 나폴레온 힐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 Think and grow rich>

 

끝까지 해보지도 않고 쉽게 포기하는 삶을 이제는 멈춰야 한다. 그리고 갈망하라. 간절히 소망하라. 그리고 행하라. 세상에 사람으로 태어나 자신이 가야 할 길을 알고 그에 합당한 노력을 하는 자가 이루지 못할 일은 없다.  

- p244, 청울림 <나는 오늘도 경제적 자유를 꿈꾼다>

 

승자가 즐겨쓰는 말은 ‘다시 한번 해보자’이고, 패자가 즐겨쓰는 말은 ‘해봐야 별 수 없다’이다 - 탈무드

 

많은 자기계발서들에서 강조하는 말은 이것이다. 될때까지 하라!

좋은 습관들을 습득하고 내것화해서, 될때까지 해보자. 

 

 

자기 자신이 인정하지 않는 한 이 세상에 불가능이란 없다. - 나폴레온 힐

반응형

댓글